상단영역

본문영역

무기자차 선크림 ‘타지마선크림’ 출시한 남치니화장품 유쾌한 컨셉으로 이목 집중

무기자차 선크림 ‘타지마선크림’ 출시한 남치니화장품 유쾌한 컨셉으로 이목 집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08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업 비케이로웰 ‘남치니 화장품’은 일명 ‘남치니 마스크팩’을 제조 및 판매하는 화장품 스타트업 기업으로 제품의 성능과 기능성은 물론 ‘남치니’ 캐릭터를 중심으로 유머와 재치를 앞세워 유쾌한 컨셉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남치니 화장품은 최근 무기자차 선크림 ‘타지마선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지마선크림은 남녀노소 모든 피부가 순하게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전성분 EWG Green 등급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미백기능성, 주름개선기능성, 자외선차단(SPF50+/PA+++) 인증을 받은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스킨케어가 한번에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찬바람이 부는 가을, 겨울에는 피부가 예민해지고 쉽게 자극을 받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관리의 시작인 자외선 차단에 주의가 필요하다. 

선크림은 크게 유기자차 선크림과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나뉘며 화학성분의 자외선 차단성분인 유기자차 선크림의 경우 백탁 현상이 적고 발림성이 좋으나 자외선을 분해하는 과정에서 화학성분에 의한 피부 자극이 있을 수 있다. 반면 무기자차는 백탁 현상이 있고 발림성이 좋지 않지만 자극이 적어 민감성, 건성, 유아 동 피부에 유리하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에 효과적이다.

최근 무기자차의 단점을 보완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이 가운데 남치니 화장품의 ‘타지마 선크림’이 주목을 받고 있다.

타지마 선크림은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을 도와주는 아데노신, 보습의 최강자 8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자외선과 외부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백탁현상과 번들거림이 없는 제형으로 피부 들뜸 현상과 주름 끼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또한 진공원리로 외부 공기 유입을 차단하여 내용물이 오염, 변질되거나 산화되는 것을 원천 차단 해주는 위생적인 고급 용기인 에어리스 용기 시스템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남치니 화장품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는 화장품의 기능은 물론 성분 하나하나까지 안전하고 합리적인 제품인지 고려하는 추세이다. 타지마 선크림은 전 성분 EWG Green 등급을 받은 순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진정, 주름개선 등의 효과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남치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