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 할로윈 맞이 분장 콘테스트 진행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 할로윈 맞이 분장 콘테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08 08: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데이였던 지난 31일을 전후로 전국 곳곳이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다.

할로윈은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행사로 우리나라 역시 코스튬 플레이나 갖가지 분장으로 개성을 과시하는 사람들이 상당수 포착되었다. 특히 유통업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할로윈의 흥겨운 분위기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전국 지점을 운영중인 뷰티명문교육기관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에서도 이러한 행렬에 동참하여 지난 25일 ‘할로윈 파티’와 ‘할로윈 분장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수원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의 특수분장 메이크업 전문 수강생들이 2019 할로윈 분장 콘테스트에서 직접 호러분장을 하는 호러킹 분장 콘테스트를 펼쳤다.

아이비알아카데미 수원캠퍼스 한국미용디자인협회 주최로 학원 원내에서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에는 수강생 20명이 출전해 전원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엽기토끼 분장으로 출전한 장선영 수강생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콘테스트에서 1등을 한 수강생에게 장학금 30만원과 상금 10만원을 지급했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입시 포토폴리오에 남길 수 있는 작품사진 포토촬영부터 수원역 로데오 거리행진, 시상식까지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다.

IBR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 박하나 부원장은 “매년 할로윈 파티를 주최해왔지만 이번에는 우리 수강생들이 기억에 남을 만한 다양하고 유익한 파티와 할로윈분장콘테스트를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12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계획중에 있으니 수강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올해 4월 1일 새롭게 브랜드 런칭한 IBR뷰티아카데미는 수원, 안양, 성남, 김포, 그리고 수원역 인근에 위치한 수원국비캠퍼스를 오픈한 미용학원으로 경기 및 서울지역에서 피부미용,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대학입시 뷰티전문기관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4년제, 2년제별 무료입시 컨설팅을 진행중이며 상반기 하반기별 국내외 미용대회 출전을 통해 수강생들이 다양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면접대비반, 서경대 입시반, 성신여대 입시반,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미용입시전문학원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자세한 문의는 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시간의 제약으로 직접 상담이 어려울 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분야 및 교육과정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비알아카데미는 11월 프로모션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달 개최되는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컨테스트, 2019 제오헤어 컨테스트에 출전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