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달 새로운 감귤이 찾아온다” 당신의과수원, 제주감귤 구독서비스 출시

“매달 새로운 감귤이 찾아온다” 당신의과수원, 제주감귤 구독서비스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19.11.08 15: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수원 멤버십 서비스 당신의과수원이 겨울 감귤 시즌 5개월 동안 황금향, 레드향, 천혜향 등 매월 제주의 대표적인 감귤을 한 종씩 보내주는 구독서비스(과일완전정복 프로젝트, 감귤 편)를 와디즈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감귤 구독서비스(일명 과일완전정복 프로젝트 1편, 감귤)는 상품, 스토리, 서비스가 결합된 당신의과수원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시즌 감귤 구독권(5회), 2020년감귤 스토리 캘린더, 감귤 과수원 체험(과수원 오두막, 과수원 미니 선과장, 수확 체험) 등 일반적인 구독모델과 체험농장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숙성 황금향(11월)부터 고당도 온주밀감(타이벡 재배, 12월), 레드향(1월), 한라봉(2월), 천혜향(3월)까지 올겨울 제주 최고의 감귤을 모두 맛볼 수 있다.

또한 1년 동안 감귤나무에 어떤 변화들이 있는지, 어떤 품종의 감귤이 있는지, 감귤의 모든 것이 담긴 2020년 감귤 캘린더를 드린다. 여기에 올 겨울 감귤 시즌 제주도를 방문하면 당신의과수원을 무료로 체험할수 있다. 

프로젝트 구독자 모집은 11월 17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진행된다. 대표적인 제주의 감귤을 모두 맛보고 싶은 감귤덕후나 겨울철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되어 매월 새로운 감귤을 보내고 싶은 분, 제주를 좋아해서 제주의 특산품인 감귤과 감귤나무의 모든 것을 알고 싶을 경우, 참여하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두 개 이상 구독하는 사람들은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 품종에 대해 랜덤으로 과일 수량 업그레이드의 기회가 주어진다. 

‘당신의과수원’은 공유경제 트렌드와 서브스크립션 모델을 기반으로 전국의 과수원과 과일나무를 개인에게 연결해 주는 서비스다. 멤버십 신청 시 과일나무 분양, 과일 관련 꾸러미 배송, 과수원 공유 체험 등을 연간 회원제로 운영하는 신선한 구독 모델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