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근무조건 ‘교육행정직공무원’, 1등 기업 에듀윌 '평생패스'로 준비
만족스러운 근무조건 ‘교육행정직공무원’, 1등 기업 에듀윌 '평생패스'로 준비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1.08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행정직 공무원 채용은 매년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2017년 채용에 1,331명, 2018년은 2,062명, 올해는 597명이 증가한 2,659명을 채용해 매년 교육행정직공무원 채용이 증가하고 있다. 반면, 지원자는 전년도 대비 17% 감소한 34,780명으로 경쟁률은 오히려 낮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교육행정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평생패스’를 마련하여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2021년까지 합격 시, 제세공과금(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고, 2020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과정이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교육행정직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독한 기초 특강’을 마련했으며, 매월 업데이트 되는 ‘핵심개념 테마특강’도 준비했다. 여기에 ‘영어 어휘 특강’ 및 ‘실전연습 기출문제&해설강의’ 및 ‘면접 특강’도 구성했다.

특히, 교육행정직공무원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풀어본 후 각 회차별 성적이 누적되는 성적표를 받아볼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성적분석과 함께 조정점수로 합격을 예측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에듀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