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결버스 ‘도입비 0원 패키지 대란’ 학원가 2학기 마무리 도입에 딱
출결버스 ‘도입비 0원 패키지 대란’ 학원가 2학기 마무리 도입에 딱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1.11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솔루션 개발전문 기업 아이언트레인(대표 ‘김기흥’)이 서비스하는 학원관리프로그램 ‘출결버스’가 학기말 학원가 운영에 보탬이 되기 위해 준비한 ‘도입비 0원 패키지 대란’이 화제이다.

하반기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많은 교습소, 공부방, 학원 등지에서 이번 학기에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마지막 시험을 앞두고 있다. 그만큼 수업 준비나 원생관리에 있어 아주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특히 학생들의 출결관리나 수강료관리에 대한 안내가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잔업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따라 학원출결관리시스템 ‘출결버스’가 그 대안으로 여겨지고 있는데 바로 학생들에 대한 등˙하원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학원출석부를 자동으로 제작한다거나 수강료 안내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는 등의 주요 기능들 덕이다.

‘출결버스’의 학원관리앱 활용에 대한 선호도가 늘어나는 이유는 바로 매번 출석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는 것은 물론 학생들의 원비를 정리하기 쉽게 수납관리프로그램의 역할을 도맡기 때문이다. 지금과 같은 시기에 학원에서는 주 업무인 수업자료 정리 및 시험 대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여유시간이 필요한데 ‘출결버스’를 통해 이러한 잔업이 자동화 관리될 수 있다.

한편 ‘출결버스’는 현재 학원가에서 활용 가능한 원생관리 ‘워크시트 제공’, ‘도입비 전액 면제’, ‘PC전용 출결키패드 무상 지원’ 등의 혜택을 통해 ‘도입비 0원 패키지 대란’을 선보이고 있다.

‘출결버스’의 ‘도입비 0원 패키지 대란’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원업계 운영진 및 관계자들은 포털사이트 등을 통하여 ‘출결버스’를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고객센터 유선 문의를 통해 이벤트 관련 내용에 대해 접수, 상담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