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인디안 45주년 기념 헤리티지 영상 공개
웰메이드, 인디안 45주년 기념 헤리티지 영상 공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1.12 10: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그룹 세정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인디안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인디안의 옛 광고를 리메이크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헤리티지 캠페인 영상은 인디안의 초창기 시절 광고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위트 있게 재해석해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1970년대 TV 광고를 연상시키는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복고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또한 ‘인디안의 남자들’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인디안 티셔츠를 입고 골프, 테니스, 등산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남성의 모습을 재현하며 편안함과 우수한 활동성을 자랑하는 티셔츠 장인 브랜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1974년 브랜드 창립 이후 지금까지 ‘Timeless Classic’을 지향하며 변함없이 고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인디안의 헤리티지를 전달한다.

한편, 웰메이드는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인디안 4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세정 온라인몰에서 올해 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어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건조기, 무선청소기, 웰메이드 의류 교환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웰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