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다운 베스트 시리즈’ 선보여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다운 베스트 시리즈’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12 10: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목요일 서울의 아침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보되며, 매서운 입시 한파에 따른 보온 대비가 중요해졌다.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부피감이 큰 외투를 단독으로 착용하는 것 보다 여러 겹 겹쳐 입는 것이 활동성은 물론 보온성을 높이는데 효과적이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우수한 보온성과 활동성으로 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다운 베스트(조끼) 시리즈’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다운 베스트 시리즈로는 긴 기장의 여성 아웃도어 ‘빅토리아 다운 하프 우먼 베스트’, ‘유니크 웜 다운 롱 우먼 베스트’, ‘프로라이트 다운 하프 우먼 베스트’ 와 ’프로라이트 구스 베스트’, ‘데일리 웜 다운 베스트’ 등이 있다.

레드페이스의 겨울 베스트 시리즈는 날씨 및 상황에 따라 아우터와 이너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소매가 없어 팔 동작이 자유로워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쉘텍스 엑스 라이트와 이엑스 튜브 라이트 등의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으로 적정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충전재로는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다운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롱기장의 여성 아웃도어 다운베스트로 더욱 따뜻하고 우아하게

유니크 웜 다운 롱 우먼 베스트

‘유니크 웜 다운 롱 우먼 베스트’는 하이넥 형태의 버튼형 베스트로 허벅지를 덮는 긴 길이감으로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긴 길이감에도 얇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한 겨울까지 다양한 아우터와 겹쳐 입을 수 있다. 부착된 주머니는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덮개와 스냅(똑딱이)이 부착되어 있어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편리하다. 착용 시 바디라인을 감싸주는 우아한 핏이 특징인 유니크 웜 다운 롱 우먼 베스트는 아이보리/블랙 색상이 있다. 

빅토리아 다운 하프 우먼 베스트

‘빅토리아 다운 하프 우먼 베스트’는 엉덩이를 덮는 길이로 보온성과 내구성을 더했다. 또한,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형태는 지퍼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어 찬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도톰한 이너와 함께 착용하여도 체형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허리라인으로 날렵해 보이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은 블랙이 있다. 

프로라이트 다운 하프 우먼 베스트

보다 가볍게 걸칠 하프 기장의 롱 베스트를 찾는다면 ‘프로라이트 다운 하프 우먼 베스트’를 추천한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라운드넥 디자인의 경량 베스트로 단독으로 착용하는 것은 물론, 긴 기장의 아우터와 함께 착용할 수 있으며 버건디/블랙 색상이 있다. 

우수한 보온성의 시베리안 구스 다운으로 어디서나 활용도 UP! 프로라이트 구스 베스트

(상) 프로라이트 구스 브이 베스트 / (하)프로라이트 구스 라운드 우먼 베스트

‘프로라이트 구스 브이 베스트’는 브이넥 형태의 노카라 베스트로 날렵한 라인이 특징이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셔츠, 니트 등과도 레이어드하기 용이하다. 색상은 블랙/브라운/네이비가 있다. 여성용은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날렵한 허리 라인이 돋보인다. 주머니가 부착된 지퍼는 소지품을 보관하기에도 편리하며 라인을 깔끔하게 정돈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브라운/와인/핑크/버건디가 있다. 

멜란 프로라이트 구스 브이 베스트

‘멜란 프로라이트 구스 브이 베스트’는 멜란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내구성을 더했다. 색상은 차콜/네이비가 있다.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프로라이트 튜브 테크 구스 베스트/프로라이트 튜브 테크 구스 라운드 요꼬 베스트/ 프로라이트 튜브 테크 구스 라운드 우먼 베스트

‘프로라이트 튜브 테크 구스 베스트 시리즈’는 특수 원단 제직 기법의 심리스 기능성 소재인 EX-TUBE LITE 기술을 적용해 봉제선을 없애 구스 다운이 새어 나오는 현상을 최소화 하고 보온성과 통기성을 향상시켜 쾌적감을 높였다.

‘프로라이트 튜브 테크 구스 브이 베스트’는 광택이 도는 유광이 특징이다. 색상은 올리브/네이비가 있다. 여성용인 ‘프로라이트 튜브 테크 구스 라운드 우먼 베스트’는 베이지/핑크/레드의 밝은 색상으로 겨울철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프로라이트 튜브 테크 구스 라운드 요꼬 베스트’는 라운드넥 형태의 베스트에 짧은 카라가 부착되어 있어 보다 클래식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카키/네이비가 있다. 

풍부한 다운과 우수한 방풍소재로 한 겨울 아웃도어에서도 따뜻하게!

‘데일리 웜 다운 베스트’는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스타일로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사선 퀼팅 디자인으로 보다 날렵해 보이는 디자인이 돋보이며 색상은 와인/네이비가 있다. 

‘데일리 웜 다운 우먼 베스트’ 역시 하이넥 스타일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화사한 색상의 지퍼를 통해 멋스러운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지/버건디가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레드페이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