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랜드 X 펫데렐라 프로젝트 플리마켓 진행

에이랜드 X 펫데렐라 프로젝트 플리마켓 진행

  • 기자명 이나경 기자
  • 입력 2019.11.14 09: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메이져 패션 시장에서도 펫 산업시장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 있다. 그 가운데, 국내 No.1 패션 편집숍 브랜드인 ‘에이랜드(ALAND)’ 와 펫 패션 브랜드 ‘펫데렐라 프로젝트(PETDERELLA PROJECT)’ 가 협업하여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지난 2019년 9월 상암 MBC 광장 플리마켓을 시작으로,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영등포 경방 타임스퀘어, 하남 스타필드 등 100 여개의 메이져 패션 브랜드 및 펫 패션 브랜드가 함께 구성되어 진행되고 있는 [에이랜드 X 펫데렐라 플리마켓] 은 보다 다채로운 아이템과 볼거리로 각색되어 기존의 고객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 유입에도 큰 영향을 주고 있다.

영등포 경방 타임스퀘어 현장

한국의 스트릿패션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랜드’는 한국을 넘어 홍콩과 방콕, 그리고 지난 해에는 미국 브루클린까지 진출하여 글로벌 패션계에 한류열풍을 선도하고 있으며, 북미 최대 쇼핑몰 운영사인 ‘트리플 파이브 그룹(Triple Five group)’ 과의 파트너십 체결로 2020년 3월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쇼핑몰로 기록될 ‘American Dream Mall’(미국 뉴저지)에 에이랜드 단독 300평 규모로 그랜드 오픈이 계획 중에 있다.

반려견 패션 브랜드 ‘펫데렐라 프로젝트’는 기존의 반려견 패션의류와 더불어 반려인과 비반려인의 라이프씬을 조화롭게 융합하는 프로젝트를 메이저 패션 브랜드 및 자동차 / 엔터테인먼트 / IT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기업들과 함께 계속해서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작년 미국 서부 시장(캘리포니아) 진출에 이어 올해 하반기는 미국 동부 시장(뉴욕) 까지 사업 확장이 되고 있어 펫 산업계의 한류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 에이랜드 X 펫데렐라 플리마켓은 12월 잠실 롯데타워몰까지 진행하고 올해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지피코리아 이나경 인턴기자 lnknk2@gpkorea.com, 사진==에이랜드(ALAND), 펫데렐라 프로젝트(PETDERELLA PROJECT)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