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천위스트학원, 2020년 프리미엄 수업 개강
남천위스트학원, 2020년 프리미엄 수업 개강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1.14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디어 시작되었다” 중3 학생들은 고등학교 입학까지 4개월 정도의 시간이 남았다.

이 시기를 어떻게 준비하고 보내느냐에 따라 고등학교 전체3년의 성적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하다. 이에 광안동학원들의 움직임도 어느때보다 더 바쁘게 돌아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대입전형이 국어, 영어, 수학 위주의 시스템으로 갖추어져 있기에 주요과목의 철저한 성적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볼수 있다.

수학은 중학교에 비해서 수업의 양과 깊이가 압도적으로 많아진다. 더욱이 학교별로 진도를 조기에 마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학교진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학생도 발생하므로 전문가의 꼼꼼한 관리와 체계적인 학습이 필요하다.

영어와 국어의 경우도 전체평균이 50~60점내외로 학생들이 느끼는 체감 난이도는 매우 높은 수준이라고 볼수 있다. 특히 교과서 기본과정보다는 응용된 문제와 낯선지문, 부교재지문이 결합된 복합수준의 내용이 곳곳에 출제되므로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

남천위스트학원은 예비중1, 예비고1과정을 11월 중순에 개설하여 중학교 및 고등학교에서 상위권과 튼튼한 기본기를 확보할수 있도록 ‘2020년 프리미엄수업’을 일제히 개강한다.

광안동수학학원인 남천위스트의 프리미엄수업은 판서식과 과외식이 혼합된 수업으로 두 수업의 장점만을 살린 학습프로그램이다. 과목별로 전문강사진이 진행하며 기본개념설명과 문제풀이에는 판서식 강의수업으로 학생별 개인 클리닉이 필요한 부분에서는 과외식의 수업방식으로 전환되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질문 및 답변을 얻을수 있도록 했다.

학생관리도 매우 꼼꼼하게 진행된다. 수업 및 성적결과에 대한 상담이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며 학생의 발전상황 및 약점, 그리고 방향까지 원장이 직접 분석하여 전달한다.

또한 학생개인별, 성향별, 성격별로 동기부여 및 상담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낙오되는 학생들이 없도록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차량도 기본적으로 제공하는데 광안동영어학원을 비롯해서 대부분 운행하고 있으며 운행이 불가한 일부지역은 상담시 확인을 해야 한다.

광안동영수학원으로 알려진 남천위스트는 국영수전문학원으로 19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많은 학생들을 상위권 대학으로 진학시킨 ‘맞춤식 입시컨설팅’을 기본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