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샘여학생기숙학원 ‘2020 윈터스쿨’, 예비 고3의 2021 수능 초읽기

한샘여학생기숙학원 ‘2020 윈터스쿨’, 예비 고3의 2021 수능 초읽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14 15: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고3 학생들이 지난 수년간 준비했던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렀다. 고3 학생들은 그동안의 공부 압박을 벗어 던지고, 바야흐로 예비 고3의 수능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2021 대학수학능력시험까지 남은 기간은 딱 1년. 그중 1년의 첫 시작인 이번 겨울방학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향후 대입 준비의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다.

전국 최대 규모의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2020 윈터스쿨’은 예비 고3 학생들의 겨울방학을 위한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과 철저한 학습&생활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변화하는 수능에 맞춘 EBS 및 메가스터디, 이투스 등 온라인 최고 수능 전문 강사진이 24시간 학원에 상주하며 학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변화하는 수능체제에 대비한 수업과 입시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학습플래너를 통해 학습 계획서를 작성하고, 수업 준비 및 예습, 수업, 수업내용 당일 복습, 확인평가의 과정을 거쳐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 극대화한다.

수업은 전문적으로 짜인 학습 커리큘럼에 따라 주차별로 각 과목의 진도를 나가며, 수능 유형 접근 방법을 제시하고 문제풀이 훈련을 통해 수능식 사고력을 강화한다. 또 매일 영어 듣기와 영어단어 테스트를 실시하고 매주 국, 영, 수 수업 진도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 후 1:1 질문을 통해 학생의 학습 취약점을 해결한다.

청정지역 청평에 위치한 여자 전문 기숙학원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방마다 샤워실과 화장실(비데설치)을 완비하고 있으며, 각 방에 온도 컨트롤이 가능한 개별 냉난방 시스템을 갖춰, 기숙학원에 최적화된 최고의 시설을 갖췄다. 또한, 1인 2 담임제를 운영, 학과 담임선생님은 학생 개개인에 대한 성적과 학습을 관리하고 생활 담임선생님은 엄격함과 자상함을 갖추고 학생들의 자습과 생활을 관리해 학습과 생활 전반에 걸친 케어가 가능하다.

국내 유일의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관계자는 “2020 윈터스쿨은 고3을 대비해 겨울방학 캠프, 겨울방학 특강을 찾는 학생들에게 학습관리뿐만 아니라 생활 관리까지 해주는 시스템이다. 그동안 본원을 거쳐 간 선배들의 추천으로 많은 학생이 기숙학원에 입소한다”라며 “이성 교제를 원천 차단하며, 휴대폰, PMP 등 학습 방해 물품사용을 금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환경을 만들어 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2020 윈터스쿨’은 예비 고3뿐만 아니라 예비 고1 학생들도 함께 모집하고 있으며, 오는 2020년 1월 1일(수) 개강한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비용 및 모집요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샘여학생기숙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