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닥터피엘, 샤워기ㆍ세면대ㆍ 주방용 필터 250만개 판매 돌파

닥터피엘, 샤워기ㆍ세면대ㆍ 주방용 필터 250만개 판매 돌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17 2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적수현상 이슈와 함께 샤워 필터, 샤워기 필터, 주방용 필터, 세면대 필터 시장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렇듯 커가는 녹물제거필터 시장에서도 닥터피엘은 독보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 닥터피엘은 슈돌 건후 샤워기, 나은이 샤워기로 불리며 샤워기헤드 교체 시장에서 네이버 베스트 인기상품 100 샤워기 영역에서 1위, 200만개 판매량 돌파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지상파 광고까지 진행하며 브랜드를 키워가고 있다. 다양한 샤워기헤드 중 닥터피엘이 유독 인기를 끄는 이유는 무엇일까?

화학작용 없이 녹물, 염소제거, 특허받은 기술력

여러 필터 샤워기들과 닥터피엘의 가장 큰 차이점은 기술력이다. 일반적 필터 샤워기의 경우 녹물, 불순물만 제거를 할 수 있는데 반해 닥터피엘은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ACF필터를 통해 녹물, 불순물 뿐만 아니라 수돗물 속 화학성분인 잔류염소와, 중금속 및 냄새까지 제거를 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피부 자극을 줄이는 깨끗한 물

또한 닥터피엘은 240여개의 미세한 스테인레스 살수판 구멍을 통해 물을 얇고 부드럽게 변화시킨다. 실제 피부가려움증 및 접촉성 여드름, 좁쌀여드름이 있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닥터피엘은 피부자극을 줄이는 샤워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수압강화에 절수효과까지

이 외에도 닥터피엘의 살수판은 물의 압력을 높여 수압을 강력하게 변화시키는 기능을 갖는다. 또한 강력한 수압에도 동일시간 동안 분출되는 물의 양은 줄어들어 실질적 절수가 되는 효과를 발휘한다. 그렇기에 샤워기 헤드 교체 만으로도 30~40%까지의 절수효과를 누릴 수 있다.

슈돌 건후, 나은이 효과

이 외에도 또 하나의 닥터피엘의 특별함은 요즘 대세 셀럽인 슈퍼맨이돌아왔다의 건후, 나은이가 전속모델이라는 것이다.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가진 건나블리 남매의 이미지와 닥터피엘의 깨끗한 이미지가 서로 시너지를 내며 샤워기 헤드 시장을 장악했다는 평이다. 

강력한 정화력과 다양한 기능임에도 가격 또한 상당히 저렴하여 닥터피엘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과 여성들을 중심으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마시는 물뿐만 아니라 씻는 물까지 관리하는 시대. 닥터피엘과 샤워기 필터 시장이 정수기 시장만큼 커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