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짜 결혼 이야기 ‘웨딩 토크 콘서트’, 16일 청담동 알렌센터에서 개최

진짜 결혼 이야기 ‘웨딩 토크 콘서트’, 16일 청담동 알렌센터에서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15 14:15
  • 수정 2019.11.15 14: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6일 오후 4시부터 청담동 알렌센터에서 개최

결혼의 메카 ‘청담동’ 알렌센터에서 웨딩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11월 16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웨딩 토크 콘서트는 강남구 2019 지역 상권 및 특화산업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청담동한류스타협동조합(한경선 이사장)이 주최하고 ㈜씨에이치에이컴퍼니(차경민 대표)가 주관한다.

웨딩 토크 콘서트는 기존 웨딩박람회 위주의 방식을 벗어나 실제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되는 행사로 기획되었으며, 실제 결혼한 부부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본 행사는 참가 등록 및 행사소개 시간을 가진 뒤 토크1과 토크2로 나뉘어 진행하며, 토크 타임 중간에 각종 이벤트와 축하 공연이 준비돼 있다.

토크1은 ‘그들이 알려주는 결혼이야기 – 결혼준비 중인 부부의 실제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하며, 토크2는 ‘서로의 진짜 이야기 – 공감할 수 있는 질문을 함께 해결’을 주제로 토크를 진행한다.

각 토크타임이 끝난 뒤엔 조합에서 준비한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와 결혼 준비과정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경매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히든싱어 린편의 우승자 ‘안민희’의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를 주최한 청담동한류스타협동조합 한경선 이사장은 “대규모 박람회보다는 실제 결혼한 부부들을 초청하여 실질적인 결혼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예비 신혼부부가 결혼을 준비하면서 겪는 생생한 이야기와 고민을 함께 풀어가는 형태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행사를 기획한 ㈜씨에이치에이컴퍼니 차경민 대표는 “결혼 준비 기간 동안 겪었던 에피소드 등을 후배 부부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웨딩 토크 콘서트를 기획했다”라며 “참석자들에게 협찬을 통한 많은 선물이 준비돼 있으며, 결혼을 고민하거나, 결혼 예정인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16일 진행하는 ‘웨딩 토크 콘서트’의 참가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