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소식] 2019겟잇뷰티 추천!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 눈가주름개선 인기몰이

[뷰티소식] 2019겟잇뷰티 추천!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 눈가주름개선 인기몰이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16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가주름, 눈밑주름 등의 고민을 해소하고자 아이크림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겨울은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인해 피부 관리가 쉽지 않다. 특히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약한 눈가 주변은 더욱 주름에 취약한 편이다. 때문에 기능성 제품을 선택해 평소 가진 피부 고민을 보완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이 눈가주름없애는방법, 눈가주름없애는법, 눈밑주름없애는방법, 아이크림 추천 브랜드 등을 검색하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있다.

최근 방송된 ‘겟잇뷰티 2019’에서는 주름관리 비법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는 눈가의 주름을 생성하는 주요 원인 다섯 가지를 설명했다. 이와 함께 피지선이 적은 눈가 주변은 보습력이 뛰어난 아이크림을 사용해 주름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방송에서는 다양한 제품이 소개돼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주름개선 브랜드 르누베르의 ‘르누베르 아이크림’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르누베르의 아이크림은 가벼운 젤 타입의 제품이다.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발림성 또한 우수하며, 흡수력도 빠른 편이다. 해당 제품은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을 함유하고 있으며, 방송 이후 2019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 아이크림 겟잇뷰티 순위, 겟잇뷰티아이크림순위, 겟잇뷰티 탄력크림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거칠고 푸석해지기 쉽다 보니, 주름 예방 차원에서 기능성 제품을 선택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만약 좀 더 극대화된 보습을 원한다면, 기초 관리 전 마스크팩 사용이 도움이 된다. 자사의 펩타이드 코코넛팩, 펩타이드 리오셀팩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르누베르는 겟잇뷰티 출연, 인기 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로 활동 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등 여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전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 강남 수서역 광고 등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