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재도전생을 위한 수강료 30% 파격 지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재도전생을 위한 수강료 30% 파격 지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17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26일(토)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마무리되었다. 부동산중개사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 중 안타깝게도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경우도 있을 것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다시 준비하기 위한 교재비 및 수강료에 대한 부담 때문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재도전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수험생도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재도전하는 수험생에게 수강료를 파격 지원해주는 '재도전생 수강료 30% 파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도전생 수강료 30% 파격 지원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본 이력이 있거나,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 수강 이력이 있는 수험생, 타사 학원/강의를 수강한 이력이 있는 수험생에게 2020년 패키지강의 수강료를 30% 지원해주는 이벤트다. 뿐만 아니라 PC/모바일/MP3강의, 실전모의고사, 성적분석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해준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시험에 합격한 이*경 수강생은 "합격자의 입장에서 해커스 모든 과목의 커리큘럼 정말 좋습니다", "인강 내용이 탄탄하고, 수험생이 따로 정리하거나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교수님들만 따라가면 동차합격은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에 대해 적극 추천했다. 

또 다른 합격자인 김*정 수강생은 "다른 사이트에서 인강 3년을 들었다가 올해 해커스로 큰맘 먹고 바꾸고, 말도 안 되게 합격했습니다", "정말 그냥 교수님께서 하라는 대로만 했습니다."라며 합격 소감을 남겼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최근 들어 가장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재도전하고자 한다면,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재도전생 수강료 30% 파격 지원' 이벤트에 참여하여 2020년 시험을 완벽하게 준비하기 바란다"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재도전생 수강료 30% 파격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