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셀레피트 ‘벨라컬렉션 아이섀도우팔레트 에피소드#02’, 완판 품절 대란

셀레피트 ‘벨라컬렉션 아이섀도우팔레트 에피소드#02’, 완판 품절 대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17 11: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레피트의 ‘벨라컬렉션 아이섀도우팔레트#02’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더마코스메틱 색조브랜드 셀레피트와 뷰티 크리에이터 벨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벨라컬렉션 에피소드#02’가 ‘에피소드#01’에 이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완판됐다.

앞서 출시된 ‘벨라컬렉션 에피소드#01’ 역시 1,2차 조기 품절이라는 온라인 매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출시 직후 뷰티 크리에이터,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후 신규 고객들에게도 입소문이 퍼지며 보인 꾸준한 판매량 증가가 완판으로 이어졌다.

‘벨라컬렉션’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섀도우, 블러셔, 쉐딩이 가능한 멀티 메이크업 제품이다. 9구 팔레트에 비해 1.5배 큰 대용량 사이즈와 활용도가 높아 버릴 것 없는 색 조합,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봄 벚꽃을 콘셉트로 붉은 컬러 계열로 구성됐던 ‘에피소드#01’에 이어 ‘에피소드#02’는 가을 단풍을 콘셉트로 출시됐다. 이번 에피소드#02는 브라운 계열의 색 조합으로 가을 음영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아 인기를 끌었다. 에피소드#01를 사용했던 소비자들이 새로 출시된 에피소드#02도 구입해 두 제품의 컬러 조합에 대한 만족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벨라컬렉션 #01에 이어 벨라컬렉션 #02에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하며 “품절 후에도 고객센터를 통해 구입 문의가 급증하고 있어 빠른 시일 내에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