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숙면에 좋은 음식 감태추출물 각광, '감태잠태' 빠른 붕해도로 주목

숙면에 좋은 음식 감태추출물 각광, '감태잠태' 빠른 붕해도로 주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18 16:28
  • 수정 2019.11.18 22: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부족으로 고생 중인 이들에게 숙면에 좋은 음식으로 감태추출물 효능이 각광받고 있다. 적정 수면시간을 지킨다고 해도 잠을 깊게 못자요, 졸린데 잠이 안와요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이는 수면의 질 개선이 필요하다.

그리하여 감태추출물이 각광을 받는 이유는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이며 다양한 시험을 통해 그 기능성을 확인하였기 때문이다. 인체적용시험을 살펴보면 '총 깬 시간 감소, '호흡장애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 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시간 증가' 등의 변화가 나타났다. 그리하여 숙면하는법으로 다양한 아이템들이 추천되고 있지만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 출시한 감태잠태는 감태추출물만 온전하게 함유가 되어있고 빠른 붕해도로 주목받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에서 공식적으로 수면의 질 개선과 관련하여 유일하게 인정한 원료이기 때문에 감태잠태는 다른 원료는 일절 넣지 않고 오로지 감태추출물만 집중하여 담아냈다. 또한 체내 흡수를 고려한다면 붕해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감태잠태는 식약처에서 제시한 붕해도 기준 시간(60분) 보다 2배 빠른 붕해 시간(25분)으로 흡수가 용이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서 붕해도란, 정제와 같은 고형제가 물이나 위액에 의해 과립이나 분말 크기의 입자로 부스러지는 정도이다.

감태잠태는 GLP 기관을 통하여 독성 시험 평가 통과하였고 건강기능식품 마크, GMP 인증 마크까지 획득하여 안전성과 품질 면에서도 우수하여 신뢰할 수 있다. 정제 크기도 작아 목 넘김에 불편함이 없어 섭취에 대한 부담감도 없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관계자는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는 만큼 수면은 우리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중요한 부분이다, 그리하여 수면 부족으로 고생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감태추출물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제품을 고를 시 감태추출물에만 집중하였는지, 붕해시간은 빠른지, 안전성 평가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따져봐야 제대로 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는 감태잠태 출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 5,000원 지급 및 감태잠태 3세트 이상 구매 시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하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감태잠태 구매 후 공식 홈페이지에 진정성 있고 성의 넘치는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리뷰자를 선정하여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