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레드릭 콘스탄트, 하이브리드 기능 갖춘 남성시계 주목

프레드릭 콘스탄트, 하이브리드 기능 갖춘 남성시계 주목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19.11.20 12: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에게 핸드백이 주는 의미가 남다르듯, 남성에게 시계는 단순히 시간을 확인 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최근에는 디자인뿐 아니라 여러 기능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제품까지 등장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에서는 이번 시즌 남성의 룩에 특별함을 더해줄 다양한 기능의 시계를 소개한다.  

낭만적인 무드를 담은 문페이즈 워치

프레드릭 콘스탄트_클래식 문페이즈 매뉴팩처

현재 달의 위상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문페이즈 워치는 손목 위의 낭만을 담아 특별한 품격을 더해준다.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클래식 문페이즈 매뉴팩처’는 이러한 문페이즈의 매력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본적인 시간 확인 뿐 아니라 3시 방향에 문페이즈, 9시 방향에 날짜 창을 배치해 디자인적인 균형까지 고려했다.

시계 하나로 하루의 스케줄을 모두 확인할 수 있으니 간편하기까지 하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직경 42mm 케이스는 깔끔한 화이트 다이얼과 네이비 다이얼 버전으로 출시되어 모던함을 전한다.

여기에 시간을 표시해주는 큼지막한 로마 숫자 인덱스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높여주고 있다.  

클래식함을 간직한 하이브리드 스마트 워치

프레드릭 콘스탄트_하이브리드 매뉴팩처

흔히 스마트 워치라 하면 디지털 스크린을 장착한 터치 기능의 제품을 떠올리기 마련인데,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하이브리드 매뉴팩처’는 조금 다르다.

클래식한 아날로그 시계의 외관을 갖춰 평범한 듯 보이지만, 스마트 워치 기능을 탑재한 똑똑한 아이템이다.

오토매틱 방식으로 구동되며 기본적인 시, 분, 초, 날짜 기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보통의 스마트 워치처럼 어플리케이션과 연결해 여러 기능을 수행한다.

대표적으로 활동 및 수면 패턴 모니터링,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코칭과 알람 기능이 있다. 여기에 일일 걸음 수, 칼로리 소모량 등을 기록하여 착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또한 제공하며 월드타이머 기능도 탑재했다. 

세계 시간을 한 눈에, 월드타이머 워치

프레드릭 콘스탄트_클래식 매뉴팩처 월드타이머프레드릭 콘스탄트_클래식 매뉴팩처 월드타이머

세계의 타임 존이 다이얼에 담긴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클래식 매뉴팩처 월드타이머’는 24개의 도시명이 각각 표기되어 해외 여행이나 출장이 잦은 남성들에게 특히 최적화된 제품이다.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브라운 컬러가 더해져 특별한 분위기마저 풍긴다.

어디서든 한 눈에 세계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프레드릭 콘스탄트에서 직접 설계, 디자인 및 제작을 거친 FC-718 매뉴팩처 오토매틱 칼리버에 의해 구동되어 완성도를 높였다.

3시 방향에 위치한 용두 하나로 3가지 기능을 조정할 수 있는데 시계 와인딩, 시간, 날짜 세팅 뿐 아니라 월드타이머와 같은 복잡한 기능을 손쉽게 구동할 수 있다.

낮과 밤 표시 창을 더해 해당 국가의 시간대 구별도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프레드릭 콘스탄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