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정화예술대학교 ‘제5회 뷰티콘테스트’ 총장상 수상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정화예술대학교 ‘제5회 뷰티콘테스트’ 총장상 수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20 14: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는 지난 1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정화예술대학교 ‘제 5회 뷰티콘테스트’에 출전하여 총장상 수상 및 전원수상의 결과를 거머쥐었다고 20일 밝혔다.

정화예술대학교 뷰티콘테스트는 미래 미용인재를 꿈꾸는 고등학생들을 위한 미용대회로 올해 제 5회를 맞이하였으며 전국 고등학생 280여명이 참가해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부문 4개 종목으로 경연을 펼쳐 대회장의 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IBR뷰티아카데미는 지난 2017년에도 분야별 1등에게 수여되는 총장상을 수상하고 정화예술대학교 입학금과 1학기 전액 장학금과 상금 50만원을 받은 바 있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박채미 수강생이 메이크업 부문에 출전하여 총장상을 거머쥐며 입학금과 1학기 전액 장학금, 상금 50만원이 수여됐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매년 상반기 하반기별로 대회에 출전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너무 자랑스럽고 기특하다”며 “매 대회마다 이렇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이유는 실력이 출중한 교수진들의 대회대비 테스트와 우리 학생들의 노력이 빛을 발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뷰티전문교육기관 16년 전통의 IBR뷰티아카데미는 안양캠퍼스를 비롯해 광명, 성남, 김포, 수원 및 수원국비캠퍼스를 운영중인 미용학원으로 산본, 평촌을 비롯한 경기 및 서울지역에서 피부미용,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대학입시 뷰티전문기관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4년제, 2년제별 무료입시 컨설팅을 진행중이며 상반기 하반기별 국내외 미용대회에 출전하여 수강생들이 다양한 커리어를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면접대비반, 서경대 입시반, 성신여대 입시반,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어 학부모와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안양 지역 미용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시간의 제약으로 직접 상담이 어려울 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분야 및 교육과정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에서는 11월 프로모션으로 메이크업+속눈썹 패키지반, 피부+왁싱 패키지반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다가오는 12월에는 백기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메이크업 디렉터반과 왁싱창업반이 개강 예정에 있어 왁싱샵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