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강주정추출물과 함께 주목받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화제

미강주정추출물과 함께 주목받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21 17: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관리에 있어서 수면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이다. 그러나 식이요법, 운동과 달리 수면의 양과 질에 대한 방법론을 고민하는 이는 많지 않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면을 쉽게 통제할 수 없는 영역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는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사실이다. 당장 마음먹으면 피트니스 클럽의 정기 이용권을 끊고 런닝머신 위를 달릴 수 있는 것과 달리 자고 싶다고 마음먹는다고 바로 잘 수 있는 사람은 드물다. 특히나 평소 수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불가능에 가까운 이야기이다.

이처럼 건강관리에 있어서 수면의 중요성은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나 충분한 수면을 위한 솔루션을 고민하는 이들은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 방법이다. 특히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주목받고 있는 ‘미강주정추출물’과 ‘락티움’이 함유된 제품을 알아보는 것도 괜찮겠다.

정관장에서 출시한 신제품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미강주정추출물(쌀겨주정추출물)’, 그리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을 주원료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건강한 습관 형성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와 총 10일간 꾸준히 제품을 섭취하는 ‘#꿀잠챌린지’를 앞두고 있다. 참가자 모집기간은 11월 18(월)~11월 22일(금)이며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100명씩을 받아 총 500명을 모집한다. 월요일부터 시작된 참가자 모집은 입소문을 타 지난 20일(수)에는 5분도 안 되어 완료되었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달성률에 따라 환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챌린지 참가신청에 성공하면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10일분을 제공받고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5명에게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7종 중 원하는 3종을, 20명에게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본품을 증정한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는 8월에도 챌린저스에서 챌린지를 진행한 이력이 있다.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을 매일 섭취하는 챌린지에 참가한 참가자 중 95.2%가 참가비 1만 원을 전액 환급 받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수면과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이 생소한 만큼 제품 체험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싶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치기도 했다.

수면건강챌린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챌린저스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정관장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