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정보통신산업진흥원서 '굿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해커스 공인중개사, 정보통신산업진흥원서 '굿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23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지난 10월 정보통신산업진흥원으로부터 '굿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하여 화제다. 굿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이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엄격한 평가 및 인증 절차를 거쳐 부여하는 품질인증 마크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콘텐츠 사이트에만 부여된다.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예비합격생인 해커스 공인중개사 채*희 수강생은 "인강의 경우 정규수업 시간이 지난 이후나 당일 강의가 올라오는 점을 이용해서, 정규수업을 듣고 저녁에는 그날 올라온 강의를 배속을 빠르게 해서 꼭 들었습니다"라고,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강의 제공 서비스의 활용과 우수성을 강조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굿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은 것은 많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라며, "앞으로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들을 위해 더 개선된 강의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와 베스트셀러 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또한 2019년 굿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 및 인강, 공인중개사 공부 방법과 같은 학습 콘텐츠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