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정화 아이템 고객-점주 모두 만족 실현” PC방창업 브랜드 해피로PC방 `호평`

“안정화 아이템 고객-점주 모두 만족 실현” PC방창업 브랜드 해피로PC방 `호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25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해피로PC방

창업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실시하며 안전창업으로 인지도를 높이는 중인 PC방 창업 브랜드 ‘해피로PC방’이 안정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쾌적한 공기의 4중공조 시스템 적용, 아늑한 카페형 흡연부스 조성, 포켓스프링 형식의 푹신한 인체공학적 의자 비치 등으로 쾌적한 이용 환경을 조성해 고객 만족과 점주 만족을 모두 실현하는 중이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끝난 이후 많은 수험생들이 PC방을 찾고 있는 가운데, 해피로PC방은 이러한 성수기의 여파에 힘 입어 더욱 두드러지는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수험생은 물론 일반 이용자들까지 다수의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는 중이다. 이는 ‘차별화된 시스템’ 덕분.

현재 해피로PC방은 업계유일 흡연실과 매장의 환기시스템을 분리한 4중공조 시스템으로 매장과 흡연실 모두 24시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매장 내부에 담배냄새가 들어오지 않아 비흡연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카페형 흡연부스로 흡연자 고객들의 호감까지 얻고 있다. 

타 브랜드 PC방에 비해 쾌적한 공기 속에서 게임에 집중이 잘 된다며 일부러 방문하는 고객이 있을 정도. 이런 이유에서 피씨방창업 프랜차이즈 해피로PC방은 예비 PC방 창업주들 사이에서도 뜨는창업아이템이라는 긍정적 평가를 다져 가고 있다.

특히 다년 간의 연구를 기반으로 설계된 인체공학적 의자는 어떠한 체형과 자세에도 몸이 불편하지 않도록 푹신한 쿠션감을 유지하기 위해 20만회 이상 앉아도 푹신함을 유지하는 포켓스프링으로 제작됐다. 등과 목을 감싸는 부드러운 가오리쿠션은 자세를 유지하고 근육의 긴장을 풀어 장시간 게임에도 피로함을 덜어준다.

실제로 해피로PC방을 통해 피시방창업의 꿈을 이루고 3년 째 매장을 운영 중인 경기 지역 점주는 “해피로만의 의자 덕분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도 많고, 혹자 중에는 따로 구매할 수 있냐며 문의하는 경우도 많다. 지난 3년 동안 수리 한 번 받지 않았지만 고장도 없고 쿠션감도 그대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무엇보다 한 자리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기 원하는 고객의 수요가 높아지며, 덩달아 해피로PC방의 듀얼모니터 시스템 인기 또한 높아지고 있다. 게임을 즐기며 원하는 영상 콘텐츠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1020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다. 

타 브랜드와 달리 부드럽고 밝은 조명도 이 브랜드만의 강점으로 꼽힌다. PC방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해피로PC방은 적절한 조도의 조명 환경을 조성해 사용자들이 오랜 시간 게임을 즐기더라도 두통, 안구 시림 등의 증상을 느끼지 않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해피로PC방 관계자는 “PC방인테리어 및 이용 환경을 최적으로 유지하며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 그리고 업주들의 만족까지 모두 얻고 있다. 시설의 차별화뿐만 아니라 먹거리의 차별화까지 도모하며 먹거리 판매량도 높게 유지되는 중이다. 여러 장점으로 현재 모든 점주들이 만족을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경북 지역 매장 점주는 "처음에는 인테리어랑 하자보수이행증권, 컨설팅 내용 등이 마음에 들어 선택했다. 그렇지만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매장을 운영하고 보니 지금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세세하게 가맹관리를 제공해 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인터뷰 시 밝히기도 했다.

한편 뜨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인 피시방창업 브랜드 해피로PC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피로PC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