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비 고1ㆍ고3 대상 소수정예 맞춤관리 남학생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 `2020 겨울방학 윈터스쿨` 주목

예비 고1ㆍ고3 대상 소수정예 맞춤관리 남학생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 `2020 겨울방학 윈터스쿨` 주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23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겨울방학, 학습의 효율을 극대화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기숙학원의 겨울방학 윈터스쿨을 찾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남학생전문 청평한샘 기숙학원은 학업 방해요소로 작용하는 이성교제 환경을 원천 차단해 학습 집중도를 높이고, 남학생들에게 특화된 운영과 관리를 제공하는 학원으로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청평한샘 기숙학원 2020 윈터스쿨은 학습 플래너 제공과 철저한 활용을 통해 예습과 수업집중, 복습의 습관을 확실하게 하며 계획적인 학습 습관을 길러준다. 매일 영어 듣기와 영어단어 테스트를 함께 시행해 학습의 연속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주 7일(매일) 밤 10시까지 1:1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배운 것에 대한 확실한 복습을 할 수 있는 피드백 학습시스템을 갖췄다. 이외에도 주말 테스트, 한국사 수업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남자 전문 기숙학원의 특성을 최대로 배려한 환경에서 스타강사의 강의를 들으며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EBS △강남구청인터넷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대성마이맥(비상에듀) 등의 스타강사들의 현장강의는 학생들의 수능 감각을 길러주고 성적도 향상시킬 수 있는 등 1석2조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기도 (청평)에 위치한 청평한샘기숙학원은 가슴이 탁 트이는 상쾌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청정지역이다. 밤에는 총총한 별이 보이는 휴양지 같은 환경이다. 기숙사학원 청평한샘의 숙소는 4인 1실이며 월넛 원목침대에 ‘7존 독립스프링/천연라텍스’ 매트를 사용해 내 집처럼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다. 

또한 넓은 인조 잔디축구장, 천연 잔디 족구장, 배드민턴장, 농구장과 실내헬스장 등을 갖추고 있어 공부로 지친 남학생들의 심신을 달래기에 충분하다.

남자 기숙학원 청평한샘의 2020 윈터스쿨은 다가오는 1월 1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예비고1, 예비 고3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다. 겨울방학 윈터스쿨에 관한 모집요강 및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