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샘이펙스, 아템포 도곡 컨셉스토어 오픈

한샘이펙스, 아템포 도곡 컨셉스토어 오픈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19.11.25 09: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가구, 리빙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 라이프스타일 공간이 탄생된다.

한샘의 사무가구 자회사인 한샘이펙스가 오는 28일 서울 도곡동에 ‘아템포(a.tempo) 도곡 컨셉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24일 밝혔다. 

아템포는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인 자노따(Zanotta), 이탈리아 오피스 가구 브랜드인 테크노(Tecno),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조명 브랜드 아르떼미데(Artemide) 그리고 세계적인 기능성 오피스 시팅 브랜드인 휴먼스케일(Humanscale)을 아우르는 복합 브랜드 명이다. 

아템포는 "본디 빠르기로" 라는 음악용어로 이번 도곡 컨셉스토어가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의 모습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이번 아템포 도곡 컨셉스토어는 단순히 가구만을 보여주는 곳이 아닌 공간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제공하고 다채로운 컨텐츠를 구현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총 5층으로 구성된 이 곳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하이엔드 가구, 리빙 브랜드인 자노따(Zanotta), 이탈리아 오피스 가구 브랜드인 테크노(Tecno),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조명 브랜드 아르떼미데(Artemide) 그리고 세계적인 기능성 오피스 시팅 브랜드인 휴먼스케일(Humanscale) 등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컨셉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탈리아 가구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평을 받고 있는 명품 가구 브랜드인 자노따의 특별 전시도 만날 수 있다. 자노따의 레트로(retro)와 컨템포러
리(Contemporary) 콘셉트를 바탕으로 자노따가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 할 수 있는 전시다. 

한편 오는 28일 목요일에는 세계적인 건축디자인사무소이자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를 설계한 것으로 잘 알려진 자하 하디드 스튜디오(Zaha Hadid) 의 파트너인 미셀 파스카 디 매글리아노 (Michele Pasca di Magliano) 본부장의 특별 세미나도 만날 수 있다.

매글리아노 본부장은 ‘공간의 템포(tempo of space)’ 라는 주제로 우리가 사는 삶과 공간의 템포,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에 대해서 강연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아템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