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 어린이 종합비타민 ‘스페쉬 아테네 키즈’ 영양제 선물 세트 프로모션 진행
성장기 어린이 종합비타민 ‘스페쉬 아테네 키즈’ 영양제 선물 세트 프로모션 진행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1.26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내 마음대로 골라담는 나만의 D.I.Y세트’ 선물 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멀티비타민 ‘SPASH 아테네 키즈’를 비롯해 남성, 여성, 연령별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스페쉬의 영양제 제품을 선물 세트로 구입 시 할인이 적용된다는 내용이다. 세트 구성은 원하는 대로 조합이 가능하며,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페쉬의 ‘아테네 키즈’는 성장기 아동을 위한 어린이 종합영양제로, 아이 성장 발달, 균형있는 영양과 예민한 장까지 고려해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성장기에 반드시 필요한 9가지 비타민을 비롯해 망간, 셀레늄, 아연 등의 3가지 미네랄, 20가지의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아내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인스턴트 식품이나 패스트푸드, 가공식품 등에 노출되어 장 건강에 위협을 받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자일로올리고당 성분을 함유한 점 또한 눈에 띈다. 화학 식품 첨가제가 함유되어 있는 음식을 자주 섭취하다 보면 이들이 체내에 쌓여 부작용을 일으키거나 장내 미생물 환경을 저해하는 이유가 된다.

자일로올리고당은 위와 소장에서 분해되지 않고 대장까지 도달하여 대장에 있는 유익균에 영양소를 공급하고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해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전문가들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성장에 좋은 음식을 중심으로 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을 통해 신체 리듬을 관리해야 한다.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는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를 통해 보충해주는 것도 방법이다고 전한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스페쉬 관계자는 “요즘과 같은 급격한 날씨 변화는 면역력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아이의 건강에 관심을 갖고 꾸준히 케어해야 한다”며 “최근 4세부터 10세까지 초등학생 남아, 여아 입학선물이나 생일선물로 인기가 높은 ‘스페쉬 아테네 키즈’는 성장기 아동을 위한 어린이 종합영양제로 섭취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씹어먹는 형태의 츄어블 비타민이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스페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