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디에이터 ‘나노S’ 등 원하는 온도로 난방 할 수 있는 콤팩트한 제품 인기

라디에이터 ‘나노S’ 등 원하는 온도로 난방 할 수 있는 콤팩트한 제품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26 09: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롱기 라디에이터 나노S(TRNS0505M), 캡슐히터(HFX30C18.AG)

아침저녁으로 급격하게 추워지고 있는 요즘, 눈 깜짝할 새에 한파가 찾아왔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냉기 가득한 집안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난방기를 가동해야 하지만 비용을 생각하면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이유로 혼자 생활하는 1인 가구나 식구가 적은 2인 가구 중에는 보일러로 집안 전체를 데우기 보다, 자신이 머무는 공간에만 효율적으로 난방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효율적인 난방을 위한 소형 기구들이 출시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소형 난방기구는 종일 비어있던 집의 냉기를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고, 집 전체에 보일러를 가동하기에 애매한 날씨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난방기는 사무실의 개인 공간 등에 놓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 균일한 온도와 쾌적한 공기 유지가 탁월한 라디에이터 ‘나노S’

드롱기 라디에이터 ‘나노S’는 드롱기 만의 리얼 에너지 기술로 원하는 온도에 더 빠르게 도달하고 균일한 온도를 유지시켜주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 없이 효율적인 난방이 가능하다. 공기를 직접 연소하지 않는 내부 오일 가열 방식으로 건조하거나 답답한 공기 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넓고 둥글게 처리된 핀 디자인은 복사열을 빠르고 고르게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작동 시 팬이나 모터를 돌리는 소음이 없어 어린이가 있는 가정이나 사무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강한 파워로 즉각적인 난방, 세련되고 콤팩트한 디자인의 ‘캡슐히터’

드롱기 ‘캡슐히터’는 1800W의 강한 파워로 빠르고 고른 난방이 가능하며, 실내 온도 설정에 맞게 세라믹 발열체의 발열 정도를 제어하는 효율적이고 안전한 세라믹 히팅 기술을 자랑한다. 발열체에서 팬을 통해 곧바로 열이 전달되는 방법으로 전원을 켠 직후부터 따뜻해지는 장점이 있다.

세련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더욱 눈길을 끄는 캡슐히터는 1.3kg의 가벼운 무게로 테이블 위나 작은 방 등 어느 공간에서든 활용할 수 있고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용이하다. 2단계 파워 조절이 가능하고 과열을 방지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최소온도 5°C를 유지하여 동파를 방지해준다. 또한, 사용하다가 넘어져 화재가 날 경우를 고려해 안전 전원 차단 장치까지 포함하고 있어 화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사진=드롱기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