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겨울 가족여행` 제주도 VT 스파와 풀빌라 펜션 VT 이스케이프 코스 추천
`12월 겨울 가족여행` 제주도 VT 스파와 풀빌라 펜션 VT 이스케이프 코스 추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1.27 17: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여행이나 힐링 여행으로 선뜻 야외로 나가기 어려운 계절이 왔다. 임산부나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들은 연일 영하를 맴도는 기온에 야외 나들이는 꿈도 못 꾸는 요즘이다. 이에 육지보다 기온이 따뜻한 국토 최남단에 위치한 섬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12월 제주도는 본격적으로 겨울 제주도를 만끽할 수 있는 시기로 설원이 절경인 한라산이나 낭만 가득한 겨울 바다의 풍경을 즐기기 위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추운 바깥 날씨에 실내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제주도 힐링 여행으로 호캉스를 즐기러 온 임산부들의 태교 여행도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런 제주도에서 가족 단위의 여행이나 임산부 태교 여행으로 주목받고 있는 코스가 있다. 바로 K뷰티 리딩 브랜드 VT(브이티 코스메틱)에서 운영하는 ‘VT 스파’에서 마사지로 힐링을 한 후, 제주의 자연경관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숙소인 ‘VT 하도 이스케이프’, ‘VT 한동 이스케이프’, ‘VT 하가 이스케이프’에서 숙박을 하는 코스다.

토스카나 지방을 모티브로 한 자연 휴양형 호텔 토스카나 호텔 내에 있는 ‘VT 스파’는 특별한 테라피 기법을 가미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철저한 위생관리 속에 최고급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많은 연예인들의 방문으로 제주도 힐링 스파로 입소문이 나며, 가족 단위 휴식을 위한 마사지나 임산부 태교 마사지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제주도 맛집과 제주도 카페 등 제주도 여행지를 관광한 후 스파로 힐링까지 마쳤다면, 제주도 독채 펜션 제주 이스케이프 VT 하도 이스케이프, VT 한동 이스케이프, VT 하가 이스케이프에서 각각 다른 매력의 제주도의 풍경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제주도 숙소 베스트로 꼽히는 제주 이스케이프에서의 숙박은 진정한 힐링이 가미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해 제대로 된 제주도 힐링 여행코스의 대미를 장식할 수 있을 것이다.

VT 제주 이스케이프(하도∙한동∙하가) 관계자는 “최고급 스파를 즐길 수 있는 VT 스파와 유럽풍 모던한 인테리어로 제주도 감성 숙소로 유명한 제주 이스케이프에서 숙박을 하는 코스는 제주도 힐링 코스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여행코스다”며 “가족여행이나 태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여행코스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