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겐다즈, ‘2020 해피 하겐다즈’ 프로모션 실시

하겐다즈, ‘2020 해피 하겐다즈’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19.11.28 08: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0 해피 하겐다즈’ 이벤트를 12월 1일부터 진행한다.

특히 이번 2020 해피 하겐다즈 이벤트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하겐다즈 페스티브 럭키팩’도 함께 출시한다. 하겐다즈 페스티브 럭키팩은 하겐다즈가 브랜드 최초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페스티브 에디션 제품과 증정품(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마그넷 랜덤 1종), 경품 응모권으로 구성됐다.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경품 응모권의 QR 코드 스캔 후 이벤트 페이지 접속, 행운 코드를 입력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총 2020명의 행운의 당첨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그랜드 하얏트 호텔 바우처(50명),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500명), 하겐다즈 모바일 기프티콘(1,47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연말 연시 소중한 지인들과 나눌 수 있는 해피 하겐다즈 카드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페스티브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 누구나 해피 하겐다즈 메시지 카드에 원하는 문구를 넣어 공유할 수 있다. 하겐다즈가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를 가득 담아 특별 제작한 메시지 카드 5종에는 올 한 해를 뜻 깊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0년을 새롭게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또한, 제작한 카드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해피하겐다즈, #하겐다즈)와 함께 업로드하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12월 1일부터 매주 50명씩 추첨을 통해 하겐다즈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하겐다즈 페스티브 럭키팩은 가까운 편의점, 슈퍼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장별 보유 수량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또한, 하겐다즈 샵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 마카롱, 컵케이크 구매 시에도 2020 해피 하겐다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하겐다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