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선물걸레청소기순위 비교 필수” 전해수 99.9% 살균 ‘휴랩 올클리어’ 인기

“무선물걸레청소기순위 비교 필수” 전해수 99.9% 살균 ‘휴랩 올클리어’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28 10:57
  • 수정 2019.11.28 14: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쾌적하고 청결한 생활을 원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무선물걸레청소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 물걸레 청소기는 물과 걸레가 회전하며 바닥을 닦는 방식으로, 진공청소기가 미처 빨아들이지 못한 먼지와 동물의 털까지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에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는 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으나, 제품에 따라 가격과 성능이 천차만별이므로 무선물걸레청소기순위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비교해봐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현명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국내 유일의 전해수 무선 물걸레 청소기인 ‘휴랩 올클리어’다. 해당 제품은 5점 만점에 4.8점의 만족도를 기록하며 무선물걸레청소기순위에 랭크되어 있는 제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휴랩 올클리어의 가장 큰 특징은 전해수를 이용해 99.9%의 살균 효과와 98.8%의 탈취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물과 소금 1g만 넣으면 단 1분 만에 전해수가 생성돼 유해 세균과 악취 원인 물질을 제거하기 때문이다. 

실제 국가 연구소의 테스트 결과, 아토피를 악화시키는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폐렴균, 녹농균에 대한 살균 효과, 그리고 반려동물 냄새의 원인인 메틸머캅탄을 비롯한 암모니아, 트릴메틸아민, 황화수소에 대한 탈취 효과를 인정받았다. 피부자극 수치 0%, 대표 유해 화학성분 15종 불검출 결과도 보유하고 있다.

기존 물걸레 청소기의 단점을 개선했다는 것도 휴랩 올클리어의 장점이다. 청소할 때마다 걸레에 여러 번 물을 묻혀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자 와이드 물 분사 기능을 적용했으며, 5,600rpm의 저진동 모터로 조용하지만 강력한 청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2개의 배터리를 사용하는 듀얼팩 적용 시 30분의 빠른 충전으로 70분간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고, 바닥에 흠집을 내지 않는 초극세사 섬유 소재의 패드로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미세한 먼지까지 닦아낼 수 있다.

이 외에도 한 손 조작이 가능한 간편함과 세련된 디자인, 강력한 내구성, 신속한 A/S, 합리적인 가격 등이 휴랩 올클리어의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생성된 전해수를 따로 분무기에 담아 침대나 냉장고, 의류 등 살균이 필요한 곳에 직접 분사할 수 있어, 전해수기와 물걸레 청소기를 따로 구입하는 것보다 경제적이라는 점에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휴랩 올클리어는 국내에서 개발하고 생산하는 제품으로, 식약처의 식품 살균 농도 기준에 따라 안전하게 전해수를 생성할 수 있도록 안전 제어 시스템을 장착했다. 덕분에 물과 소금만 있으면 어디서나 안심하고 전해수 청소를 할 수 있다.”며 “아무리 청소를 해도 남는 먼지와 냄새 때문에 고민하고 있거나, 현재 사용하는 물걸레 청소기가 불편하다면 휴랩 올클리어로 가장 간편한 청소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휴랩 올클리어는 휴랩의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일온에어 입점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반자동 분무기와 초극사 패드 추가 증정(재고 소진 시까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휴랩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