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완도 정우청해원 ‘해복진액’, 임산부 필수 영양소 다량 함유…겨울철 원기회복 효과

완도 정우청해원 ‘해복진액’, 임산부 필수 영양소 다량 함유…겨울철 원기회복 효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28 11:01
  • 수정 2019.11.28 14: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계출산율은 가임기간 여성 1명당 낳을 것으로 기대되는 평균 출생아 수로, 올해 3분기 우리나라 합계출산율은 0.88명으로 나타났다. 이 수치는 우리나라가 여성 1명당 출생아 수가 채 한 명이 되지 않는 초저출산 국가라는 것을 의미하며, 지난 2015년 이후 지속해서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주 출산 나이인 30~34세 여성 인구 감소와 함께 혼인 건수 또한 감소하면서 생긴 현상으로 최근 임신을 한 여성을 보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임신을 한 여성이 더욱더 귀하게 여겨지며, 임산부에게 좋은 음식, 임신 초기 좋은 음식, 임산부에게 좋은 차 등 임산부의 겨울철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완도 정우청해원의 ‘해복진액’은 임산부 필수 영양 성분인 단백질을 비롯해 칼슘, 인 등의 미네랄이 풍부한 전복을 주원료로 해 임산부에게 좋은 것은 물론 모유 생성을 원활히 해 산모에게 좋은 음식, 모유수유에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각종 비타민과 타우린, 아르기닌이 풍부해 성인병 예방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며, 원기회복과 피부미용에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해복진액은 주원료인 전복(국산 63%) 외에도 엉겅퀴, 다시마, 톳, 구기자 등 기력 회복에 좋은 원료들을 3일간 증기순환방식을 이용해 달여낸 진액으로 80mL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1일 2회 아침, 저녁 식사 후 한 포씩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내용물의 침전물은 제품의 고유한 성분으로 음용 시 잘 흔들어 복용하면 된다.

완도 정우청해원 해복진액 관계자는 “체력이 떨어지는 겨울철에는 임산부, 노약자 등 겨울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며 “해복진액은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전복을 주원료로 해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며, 남도 청정 바다에서 자란 전복과 해조류 사용으로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모유 촉진을 원활히 하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모유 수유를 하는 산모나 모유촉진차를 찾는 산모들이 모유 수유 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완도 정우청해원에서는 해복진액 외에도 피를 맑게 하는데 좋고 수족냉증·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청해진액’, 눈 건강에 좋은 ‘청안진액’ 등 특별한 건강 진액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건강을 생각하는 수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완도정우청해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