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피부결과 피부톤, 광채까지… 배우 이유비의 피부 관리 비결 ‘메디필 생크림필’

피부결과 피부톤, 광채까지… 배우 이유비의 피부 관리 비결 ‘메디필 생크림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29 13: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채널 FashionN(패션N)의 ‘팔로우미12’를 통해 배우 이유비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소개된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의 ‘생크림 트리플 필’이 이유비 필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팔로우미’는 뷰티 셀럽들이 핫한 뷰티아이템을 직접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일 방송에서는 이유비가 두꺼운 메이크업이 필수인 화보촬영을 앞두고 피부 관리를 위해 ‘메디필 생크림필’을 사용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유비는 방송을 통해 “화보촬영의 경우 오랜 시간 두꺼운 화장을 진행하는 데다가 현장의 먼지와 히터바람으로 인해 갈라짐이나 들뜨는 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며 “각질 관리와 피부결, 톤 개선이 필요해 화보촬영 전날에는 피부 관리에 특히 더 신경을 쓰게 된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유비의 홈케어 비법으로 소개된 메디필의 ‘생크림 트리플 필’은 피부결과 피부톤, 피부 광채를 ‘트리플’ 케어하는 제품으로 4가지 저자극 필링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유비는 해당 제품을 사용해 본 소감으로 “각질이 최소화되기 때문에 피부결과 톤이 개선되는 것은 물론, 피부에 광도 난다”고 극찬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우유콤플렉스와 피부톤을 케어하는 비타민, 광채 케어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기타 자연 유래의 특허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준 다음, 거품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 1분 정도 기다린 후 가볍게 롤링하고 미온수로 세안하는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집에서도 쉽게 홈케어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이번에 팔로우미 필링으로 소개된 메디필 생크림필은 저자극으로 필링이 가능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평소 관리에 대한 부담이 컸던 분들이나 피부 고민이 많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필 생크림 트리플 필’은 팔로우미12 방송 이후 ‘이유비 생크림필’로 입소문을 타 기존의 인기에 더해 높은 판매율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등극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