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태추출물 함유된 수면영양제 '감태잠태', 2배 빠른 붕해도로 주목

감태추출물 함유된 수면영양제 '감태잠태', 2배 빠른 붕해도로 주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02 16: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의 수면시간이 짧아지면서 꿀잠을 자기 위한 다양한 숙면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다. 숙면베개, 숙면 아로마오일, 잠 잘오는 차 등을 통해 개운한 수면시간을 갖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중 숙면하는법으로 수면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감태추출물이 주목받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유일하게 인정 받은 개별 인정 원료로 인체적용을 통해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상태에서의 호흡장애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의 증가'의 변화로 그 기능성이 입증되었다. 

이처럼 감태추출물의 기능성이 입증되면서 시중에는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출시되고 있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 출시한 '감태잠태'는 감태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음은 물론, 2배 빠른 붕해도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인정받은 수면의 질 개선과 관련된 원료이다. 그리하여 해당 제품은 이와 관련되지 않은 원료는 첨가하지 않았고, 오로지 감태추출물만 담아내었다. 

그리하여 수면의 질 개선에 확실한 도움을 받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아울러 감태추출물 제품은 일반적으로 잠자기 1시간~30분 전에 섭취하므로 30분 이내 붕해가 완료되는 것이 좋다. 이렇게 체내 흡수를 고려하여 붕해도 시간도 25분으로 단축시킨 것이 특징이다. 참고로 식약처에서 제시한 붕해도 기준치는 60분으로 해당 제품이 2배 빠른 붕해도 시간을 나타내 흡수에 용이하다.

또한 GLP 기관을 통해 독성 시험 평가 통과하고, 건강기능식품 마크 획득으로 안전성은 물론 GMP 인증 마크를 획득하여 제품의 품질 면에서도 우수함이 입증되었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관계자는 "숙면을 하고 싶다면 평상시 생활습관 개선도 중요하지만 수면의 질이 높을수록 꿀잠을 잘 수 있을 것"이라며, "감태추출물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료인 만큼 그 기능성을 확실히 누리려면 감태추출물 원료에만 집중을 하였는지, 붕해 시간은 얼마나 빠른지 등을 잘 따져보는 것이 도움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는 적립금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감태잠태를 3세트 이상 구매 시 수면 패턴 분석이 가능한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적립금을 지급과 제품을 받은 후 성의 있는 후기를 작성할 경우 최대 1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