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의 쏟아지는 합격 후기 공개

해커스 공인중개사,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의 쏟아지는 합격 후기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03 13: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0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가 지난 11월 27일 수요일에 진행되었다. 2019년 한 해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은 합격자 발표 이후 각자 합격의 기쁨을 즐기고 있다. 

이와 동시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게시판에도 제30회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합격 후기가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게시판에는 합격자 발표 이후 10페이지 이상의 합격수기가 쏟아지고 있다. 50대 수험생의 동차합격 후기부터, 직장에 다니는 40대 워킹맘까지 다양한 수험생의 합격 사연을 찾아볼 수 있다.
 
그중 공인중개사 인강으로 동차합격을 한 59세 김*영 수강생은 "작년 11월 처음 인터넷 강의를 신청하고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민법강의를 들었다"며 공인중개사 시험의 첫 시작을 회상했다. 김*영 수강생은 합격수기를 통해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무엇보다 외롭고 답답하고 힘들 때, 용기와 격려와 함께 공부하는 요령을 적극적으로 알려준 실장님에게도 지면을 이용하여 고맙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담당 상담실장에 대한 감사를 전하며 합격수기를 마무리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 수기 게시판에는 다양한 연령대의 합격생들의 합격수기가 올라오고 있어 2020년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게 많은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제30회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내 합격수기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