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 네일아트 드릴&문제성 손발톱 교정 특강 진행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 네일아트 드릴&문제성 손발톱 교정 특강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03 14: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미용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네일아트 숍을 찾는 발걸음이 증가하고 있다. 지속적인 외모의 관리와 유지가 사회생활의 필수 요소로 자리잡으면서 깔끔하게 정리된 손톱으로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네일 관리 전문 숍을 찾는 이들이 많아진 것이다.

본인이 저렴한 비용을 들여 직접 미모를 꾸미려는 알뜰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셀프 네일 케어 시장도 활발해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네일 숍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에서는 네일아트 실무 드릴, 문제성손발톱교정 특강을 개강하여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실무 특강에서는 드릴로 하는 손, 발톱 관리뿐 아니라 각질관리, 문제성 손, 발톱관리까지 드릴로 할 수 있는 모든 실무 과정을 배울 수 있으며 젤아트 실무특강 클래스도 개강하여 화려한 젤 네일아트 실무과정도 같이 배울 수 있다.

한편 최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발이 고스란히 노출되는 경우가 많다. 그로 인해 자칫 감추었던 발이 노출되면서 민망한 경우가 발생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대부분 문제성 손발톱을 치유하기 위해 병원에서는 피부를 절개하거나 전기를 이용한 소작법을 이용하지만 네일숍에서는 통증 없이 간단하게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에서는 드릴, 문제성손발톱 테크닉을 이용해 교정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문제가 되는 다양한 손발톱에 대해 맞춤 시술을 하기 위해서는 상태에 따른 정확한 시술법과 도구를 적용해야 한다. IBR아카데미 수원캠퍼스에서의 교정테크닉 커리큘럼에서는 아크릴, 스팡, 교정기, 견인기, 레진젤 등 5가지 이상의 교정법을 제안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현장에서는 하나의 시술법을 모든 상황에 다 적용하여 응용하는 숍들이 대부분이다. 이에 심도있는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수원을 비롯한 서울지역의 네일숍에서 근무하고 있는 원장이나 직원들도 네일아트 전문학원의 특강을 듣는 사례가 많다.

학원측 관계자는 “트렌드에 발맞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며 “앞으로 많은 수강생들이 실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이라고 전했다.

올해 4월 1일 새롭게 브랜드 런칭한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수원역 인근의 수원 및 수원국비캠퍼스와 안양, 광명, 성남, 김포캠퍼스를 오픈한 미용학원으로 수원을 비롯한 경기 및 서울지역에서 피부미용,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는 △헤어(미용사국가자격증, 이용사국가자격증, 헤어실무, 업스타일) △메이크업(메이크업국가자격증, 영상분장, 특수분장, 현장반, 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네일국가자격증, 살롱실무, 젤아트) △피부미용(피부국가자격증, 살롱실무, 메디컬스킨케어) △속눈썹장, 왁싱, 반영구화장, 헤어증모술 등 △대학입시(서경대입시반, 성신여대입시반, 면접대비반, 포토폴리오반) 등 심화과정을 운영중이다.

수강생의 자금 사정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수강생을 위한 이벤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시간의 제약으로 직접 상담이 어려울 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분야 및 교육과정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