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는 21일 세무사 1차 합격 위한 해커스 세무사 기본반 설명회 개최

오는 21일 세무사 1차 합격 위한 해커스 세무사 기본반 설명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04 17:19
  • 수정 2019.12.04 17: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난이 계속되는 가운데, 대세 자격증으로 불리우는 공인세무사(CTA) 자격증에 대한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세무사 시험 합격 시, 정부기관/공기업/기업체 취업 뿐만 아니라 세무법인으로 안정적으로 고소득 연봉을 있기 때문이다. 세무사 시험은 1년에 단 한번 시행되는 만큼 수험생은 빠르고 확실한 합격을 위해 세무사 학원 및 인강을 찾는다. 

이에 세무사 학원 및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해커스 세무사 1차 기본종합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혀 주목을 끈다.

‘해커스 세무사 1차 기본종합반 설명회’는 12월 21일(토) 오후 3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강남역캠퍼스 4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설명회의 1부는 해커스 학습전략만족도 1위 정윤돈 교수가 세무사 1차 기본종합반의 커리큘럼 및 회계원리 입문과정을 소개한다. 2부는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원재훈 교수가 연사를 진행하여 세무사 직업에 대한 정보를 공개한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은 “여러 인강을 수강했지만 정윤돈 교수님의 회계학은 재미있고 공부하는 것이 즐거웠다. 중급회계 강의는 무조건 정윤돈 교수님 강의를 들어야겠다”, “원재훈 교수님은 어려운 내용을 쉽게 가르치신다”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강의를 적극 추천했다.

이번 ‘해커스 세무사 1차 기본종합반’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해커스 기초 경제학 입문교재(비매품/설문조사 참여 시 제공)과 해커스 세무사 합격가이드 SET(비매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세무사 기본종합반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여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더불어 당일 기본종합반 등록자 전원에게 한하여 해커스 세무사 입문교재 2종(비매품)과 최신식 독서실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나아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세무사 시험공부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세무사 시험과목의 학습 커리큘럼을 정확하게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본종합반은 성적별 맞춤형 관리와 1:1 교수님 질의응답, 하루 3번 학습 매니저의 현장 출석체크, 해커스 집중관리반 스페셜 굿즈를 제공하여 빠르게 세무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다양한 세무사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실제 참석자들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설명회를 참석해야 하는 이유로 ‘해커스 세무사 합격전략 강연 퀄리티’로 손꼽았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측은 "설명회를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기 때문에, 조기마감 되기 전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고 전했다.

참고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학습전략만족도 1위 정윤돈 교수와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원재훈 교수,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설명회 추천이유의 근거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2019 교육그룹 브랜드선호도 1위를 기록했다. 공무원, 공인중개사, 회계/세무사, 토익, 영어회화,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 선호도 교육그룹 부문 기준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