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타고니아, 완판 밀맥주 ‘파타고니아 바이세’ 캔 재상륙

파타고니아, 완판 밀맥주 ‘파타고니아 바이세’ 캔 재상륙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05 09: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대표 고동우)가 국내 첫 남미 맥주로 품절대란을 일으킨 파타고니아 대표 밀맥주 ‘파타고니아 바이세(Patagonia Weisse)’ 캔의 물량을 추가로 확보해 오는 12일부터 판매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아르헨티나 유명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파타고니아’는 지난 7월 말, 자사 대표 제품인 ‘파타고니아 바이세’를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특히 남미 지역을 제외하면 한국이 유일하게 진출한 국가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초도 물량으로 준비한 480만 캔을 한 달 만에 완판하며 이른바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실제 '파타고니아 바이세'에 대한 온라인 소비자 반응 또한 “패키지 색감, 디자인 완전 취향 저격”, “한국에서 파타고니아 다른 라인업도 맛보고 싶다”, “탄산도 세지 않고 목 넘김이 부드럽다” 등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파타고니아 바이세’의 산뜻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아르헨티나 대자연의 청정함을 담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이에 파타고니아는 빠른 2차 물량 입고를 통해 국내 첫 남미 맥주 ‘파타고니아 바이세’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파타고니아 바이세’는 파타고니아의 대표 밀맥주로, 아르헨티나산 케스케이드 홉과 밀로 양조해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오렌지와 레몬, 파인애플의 향이 은은한 고수 향과 어우러져 상쾌하면서도 달지 않아 가볍게 즐기기 좋으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회를 비롯한 해산물과 특히 잘 어울린다.

‘파타고니아 바이세’는 오는 12일을 시작으로 GS25, CU 등 전국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800원, 알코올 도수는 4.2도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파타고니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