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출산 선물로 사랑받는 붓기차, 안소미 ‘비우비우’ 호박즙
센스 있는 출산 선물로 사랑받는 붓기차, 안소미 ‘비우비우’ 호박즙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05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트비가 간편하게 붓기를 해결하고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이너뷰티 붓기차 ‘비우비우(VIUVIU)’를 출시한 이후 고객들로부터 센스 있는 출산 선물로 입소문을 타며 각광받고 있다.

비우비우는 출산 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개그우먼 안소미가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붓기차다. 붓기 제거에 효과적인 늙은 호박과 팥, 히비스커스, 엘카르니틴 등 12가지 천연 식물 원료로 만들어져 얼굴, 손 다리 붓기와 같은 생활 붓기 외 임산부붓기, 산후붓기, 성형붓기, 변비 등에 도움을 준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붓기차의 경우 티백으로 구성돼 마진을 극대화하는 반면 비우비우는 붓기 제거에 효과적이라 알려진 천연 원료를 사용, HACCP인증을 완료한 15kcal의 무카페인 붓기차로 구성됐다.

비우비우는 붓기를 빼는데 효과적인 늙은호박, 팥 외에도 옥수수 수염, 진피, 복령, 계피, 작약, 당귀, 백출, 감초, 대나무잎, 천궁 등 12가지 천연식물원료가 함유됐다. 특히 히비스커스, 엘카르니틴 등의 성분이 붓기 제거는 물론 체지방 감소 효과까지 도와 우리의 곁에서 친근하게 독소와 체지방을 비우는 붓기차로 활용도를 높였다.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 불리는 히비스커스는 항산화 작용과 이뇨작용으로 혈액순환 개선에 뛰어나다. 여기에 체지방을 감소 시켜줌과 동시에 생리불순에 효과적으로 생리 주기가 규칙적이지 않은 여성에게 도움을 준다. 엘카르니틴의 경우 음식을 통해 얻은 지방을 에너지로 변환해 태워버리고 근육세포 손상을 감소시켜 근손실을 줄이는데 효과적이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을 받고 있는 비우비우(VIUVIU)는 휴대가 간편한 스탠드형 파우치팩 형태의 100ml로 구성됐다. 시원하게 또는 용기에 따뜻하게 데워 아침 공복 또는 자기 전 1일 1~2봉씩 음용하면 된다. 특히 패키지 디자인 역시 신경을 썼기에 출산선물, 취준생선물, 부모님선물, 집들이선물 등 호불호 없이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 밖에도 산후 붓기로 인해 결혼반지가 맞지 않거나, 임신 전 체중으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 성형 붓기 등에 최적화 됐다. 또한 매일 서거나 앉아서 오래 일하고 아침마다 온 몸이 붓는 사람,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있는 사람 등은 물론 술을 마시는 횟수가 빈번하고 야식 문화로 밤마다 달고, 짜고, 매운 음식을 즐겨먹는 사람들의 경우 얼굴 붓기를 빼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루트비 관계자는 붓기차 비우비우(VIUVIU)에 대해 “리빙라이프의 식품 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붓기차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한방차 인식의 쓴 맛을 최소화하는 공정을 거쳤다”며 “상큼한 히비스커스와 늙은호박, 팥의 단맛이 잘 어우러지며 안전한 식물 원료로 임산부, 수유부 모두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출산선물로 인기가 높은 안소미 붓기차 비우비우(VIUVIU)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맘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주)루트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