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철 ‘BHT 비타민’ 면역력 증진과 혈행 개선… 연말선물 인기

겨울철 ‘BHT 비타민’ 면역력 증진과 혈행 개선… 연말선물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05 15:35
  • 수정 2019.12.05 15: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최저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겨울철 건강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추워진 날씨로 급격한 온도변화를 겪은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고, 줄어든 신체활동으로 인해 혈액순환이 저하되는 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때다. 

면역력 증진과 혈액순환 개선을 위해서는 기본적인 개인 위생관리는 물론, 적절한 신체 운동과 균형 있는 영양소의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더해 면역∙혈행에 좋은 성분이 포함된 멀티비타민이나 종합비타민, 종합영양제를 챙겨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베터 헬씨 투모로우(BHT)에서는 면역력 강화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남자 종합비타민, 여자 종합비타민 ‘베터헬씨투모로우’와 혈행건강기능식품 ‘베터블러드써큘레이션’을 판매하고 있다.

BHT 비타민 베터헬씨투모로우는 비타민 B, C, 나이아신, 엽산 등 비타민 8종과 셀렌, 아연 등 무기 영양소 미네랄 5종이 함유돼 있다. 식물성 원료의 비타민과 미네랄은 불규칙한 식생활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겨울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비타민 A 전구체 베타카로틴과 유기농 야채, 과일 혼합분말 17종이 포함된 부원료도 함께 함유돼 있다. 

베터블러드써큘레이션은 활성산소에 대항하는 조효소로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되는 성분인 코엔자임Q10이 최대 함유량만큼 포함돼 있다.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와 비타민 C, E, D에 부원료로 유기농 원료까지 함유돼 있어, 혈행 개선부터 신체 활력 증가까지 관리하며 종합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영양제다.

한편, BHT에서는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연인, 지인, 고마운 분에게 선물하기 좋은 ‘BHT 프리미엄 기프트세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BHT 프리미엄 기프트세트는 베터헬씨투모로우와 베터블러드써큘레이션외에 간 건강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가 함유된 ‘슈퍼 밀크씨슬’도 함께 구성돼 있다.

기프트 박스와 쇼핑백을 무료로 제공하는 기프트세트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춰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연말 선물, 부모님 영양제를 찾는 이들에게 부모님 선물로 적합하다.

BHT 관계자는 “BHT 비타민, 종합영양제는 겨울철 약화된 면역력을 키우고, 혈행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라며 “기존에 제품을 구매한 분들에게 영양제 추천을 받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고, 소중한 사람의 선물로도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