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태잠태', 감태추출물 함유 수면영양제 눈길…적립금 및 증정 이벤트

'감태잠태', 감태추출물 함유 수면영양제 눈길…적립금 및 증정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05 16:06
  • 수정 2019.12.05 16: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은 스트레스로 깊은 수면이 어려운 현대인, 밤샘 공부로 수면부족인 수험생 등이 늘어나면서 평균 수면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그리하여 잠이 안올때 잠 잘오는 방법으로 감태추출물 효능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아 수면부족 증상을 겪는 이들에게 잠 잘오는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살펴보면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상태에서의 호흡장애지수감소', '잠든 후 깨어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의 증가' 등 긍정적인 변화의 수치를 나타내어 그 기능성을 입증하였다.

감태추출물이 수면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지면서 해당 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인기이다. 그중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 출시한 감태잠태는 수면과 관련하여 인정받지 않은 원료는 절대 첨가하지 않고 감태추출물만 담아내어 확실한 수면의 질 개선의 기능성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체내 흡수를 생각하여 붕해도를 25분으로 빠르게 단축한 것이 특장점이다. 참고로 식약처에서 제시한 붕해도 시간은 60분으로 해당 제품이 2배 빠른 붕해도를 나타낸다. 감태추출물 제품은 보통 잠자기 1시간~30분 전에 섭취하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30분 이내 붕해가 완료되는 것이 이상적이다.

감태잠태는 1일 1회 2정으로 정제 크기도 작아 목 넘김에 불편함이 없다. 또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마크까지 획득은 물론 GLP 기관을 통하여 독성시험 평가도 통과함으로써 안전성과 품질 면에서 신뢰가 높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적정 수면시간과 수면의 질이 낮아지면서 숙면을 취하는 현대인들이 많이 줄어들어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눈길을 끌고 있다"라며, "특히 감태잠태는 무엇보다 감태추출물만 함유되었고 붕해도 시간이 빨라 체내 흡수가 용이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고 싶다면 확실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공식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적립금 및 증정 이벤트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감태잠태를 3세트 이상 구매 시 수면 패턴 분석이 가능한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하며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5,000원 적립금은 물론 해당 제품에 대한 성의 있는 후기를 남기면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