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선청소기부터 손세정기∙고데기까지”, 라이프썸 쿠폰어택 이벤트 9일 진행

“무선청소기부터 손세정기∙고데기까지”, 라이프썸 쿠폰어택 이벤트 9일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08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9일 단 하루, 라이프썸 전 상품 최대 61%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판매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라이프썸’이 2019년을 마무리하며 ‘다시 오지 않을 특별 할인전’을 개최한다.

12월 9일(월) 단 하루 동안 천삼백케이(1300k)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프썸 전 상품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청소기(LFS-HA04)’를 34% 할인된 2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프썸 무선 미니 고데기(LFS-HA07)’ 43% 할인, ‘라이프썸 자동 거품 손세정기(LFS-HA11)’도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할인 적용 제품은 총 10여 종으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단품뿐만 아니라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청소기 2개 세트 ▲라이프썸 무선 미니 고데기 2개 세트 ▲라이프썸 핸디형 퀵 스팀다리미 + 휴대용 보풀제거기 세트 ▲라이프썸 무선청소기 + 자동 손세정기 세트 ▲라이프썸 휴대용 공기청정기 + 미니 가습기 세트도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특히 단 하루 진행되는 ‘라이프썸 쿠폰어택’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시간대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시간대별로 오전 00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트콘(40명)을,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BHC 치킨교환권(뿌링클+콜라 1.25L)(30명)을, 오후 5시 이후에는 GS25 바나나우유 기프트콘(7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라이프썸 쿠폰어택’ 혜택을 놓친 고객을 위해 12월 10일부터 15일까지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라이프썸 쿠폰어택’과 동일한 조건은 아니지만 해당 기간에도 라이프썸 전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라이프썸 관계자는 “라이프썸은 기술과 디자인, 트렌디한 컬러와 합리적인 가격까지 고려한 최적의 가전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생활 환경을 플러스하고 있다”며,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9년을 마무리하며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라이프썸 이벤트 및 제품 할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프썸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이프썸은 필수적인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 보다 나은 디자인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일명 ‘보틀 청소기’로 불리는 핸디형 무선 청소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단 시간 내 소형생활가전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보틀청소기 외에도 스마트 적외선센서를 적용해 손을 가까이 대면 자동으로 거품 세정제가 나오는 ‘라이프썸 자동 거품 손세정기’, 70초 퀵 예열 기능을 탑재한 ‘라이프썸 무선 미니 고데기’ 등이 있다. 특히 라이프썸 제품은 인플루언서인 ‘아밍제이’가 개인 SNS 계정에 올려 화제가 되는 등 SNS 상에서 많은 이슈를 낳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