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땅뚝딱', 서비스 출시 2개월만에 30만 방문 고객 돌파! 대박 이벤트도..
'몽땅뚝딱', 서비스 출시 2개월만에 30만 방문 고객 돌파! 대박 이벤트도..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09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적 파트너, 퓨어랜드 제품 구매 시 최대 50% 적립 혜택

신개념 인테리어 포털 서비스 기업 ㈜몽땅뚝딱은 ‘뚝딱 플랫폼’(이하 ‘뚝딱’) 출시 후 30만 고객 방문 기념으로 획기적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제휴사인 퓨어랜드의 퓨어락 백만캔 판매 돌파와 엄마들의 영양식 맘스밀 출시를 기념하여 2019년 12월 9일 ~ 15일까지 뚝딱 홈페이지에서 퓨어랜드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구매 금액의 최대 50%를 적립금으로 다시 돌려준다.

뚝딱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이유는 뚝딱에 주로 방문하는 고객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자녀가 있는 20~40대 여성이기 때문에, 그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뉴질랜드 프리미엄 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와 퓨어락 맘스밀을 행사 제품으로 선정하였다.

2017년 출범 이후 빠른 속도로 고객을 확보하며 프리미엄 유아동 시장에서 자리잡은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이제 막 태어난 신생아부터 생후 36개월까지 먹일 수 있는 아기 분유로, 유산균이 들어가 ‘황금변분유’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 11월에 출시된 ‘퓨어락 맘스밀’은 하루 한 잔으로 임산부와 수유부에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엄마들을 위한 영양식이다.

커머스사업실 정규식 이사는 “이번 특별 행사의 적립금은 뚝딱 홈페이지의 모든 상품에서 사용할 수 있고, 특히 22일 뚝딱 특가 DAY와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전이 준비 중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큰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향후에도 보다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니 뚝딱의 향후 행사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면서 “오픈 2개월 만에 많은 분들이 뚝딱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라는 걸 체감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 뚝딱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홈컨셉러(쾌적하고 편리한 삶을 위해 인테리어를 포함한 홈에 관련한 모든 것을 보다 스마트하게 소비하고자 하는 사람)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컨텐츠 및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