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 한채영이 소개한 벤튼 퍼먼테이션 아이크림 주목
와이낫 한채영이 소개한 벤튼 퍼먼테이션 아이크림 주목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09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새롭게 방송을 시작한 SBS PLUS 와이낫의 MC 배우 한채영이 연일 화제다. 눈부신 미모와 탁월한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았던 만큼, 와이낫 속 한채영의 스타일링이나 뷰티 아이템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첫 방에서 한채영은 안티에이징 관리법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한채영은 ‘눈가, 팔자, 목 등 주름 관리를 위해 반드시 아이크림을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와이낫 한채영이 소개한 제품은 ‘퍼먼테이션 아이크림’이다. 기획 단계부터 철저하게 유해 논란 성분을 배제한 클린 뷰티 브랜드 벤튼의 제품으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활력을 부여하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비피다발효용해물과 함께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돼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탁월한 제품력으로 인해 한 인기 뷰티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크림 순위 TOP5에 오르기도 했다. 

한채영은 ‘아이크림은 주름 방지를 위한 예방접종이라 빼먹지 않는다’면서, ‘소개한 아이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이 들어간 제품으로 피부탄력 증진과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고 촉촉하면서도 기름지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얼굴 전체에 사용이 가능해 건조한 입술 관리용으로도 사용하는데, 그러고 나면 립 제품의 발색도 더 잘 되고 유지력도 높여주는 것 같다’고 자신만의 팁을 덧붙이기도 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