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공인중개사 10개월 합격전략 공개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공인중개사 10개월 합격전략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0 14: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난이 심해지는 요즈음, 대세자격증'이라 불리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취업 시장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전망이 밝아짐에 따라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하는 20, 30대 수험생도 많아지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한 번만 시행되는 만큼 빠르고, 확실한 합격을 위해 공인중개사 학원이나 인강을 등록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에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수험생을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합격전략 설명회는 크게 3부로 진행되며, 1부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으로 진행된다. 2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10개월 만에 합격하기 위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만의 합격전략을 공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실제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상담진이 설명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1:1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실제로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여하여 최종합격까지 한 김*일 수강생은 "작년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합격전략 설명회는 제 인생을 뒤바꾼 일생일대의 기회였습니다"라며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해 극찬했다. 또 다른 합격생인 손* 수강생은 "처음 설명회에 가서 친절하게 대해주는 학원 직원분들의 설명과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일정을 보면서 '이곳이면 열심히 해볼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바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며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추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모든 설명회 참가자들에게 공인중개사 합격비법서, 기출문제 해설집, 1, 2차 입문서 총 3종(비매품)을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학원/인강 수강할인권도 제공하여 설명회 참석자들의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남/종로/일산학원에서 12월 14일(토) 오후 3시에 동시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신청받고 있어 빠르게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