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숙면취하는 법` 감태추출물 효능 각광, 감태잠태 “붕해도 2배 빨라”

`숙면취하는 법` 감태추출물 효능 각광, 감태잠태 “붕해도 2배 빨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0 14:59
  • 수정 2019.12.10 15: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태추출물이 잠 잘오는 방법, 잠 푹자는법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해당 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인기를 얻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유일하게 인정받은 원료이다. 그 기능성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결과를 보면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상태에서의 호흡장애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 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의 증가' 변화가 나타나 이에 따른 기능성을 입증하였다. 

그 중 수면과 관련해 인정받지 못한 원료는 일절 들어가지 않고 오로지 감태추출물만 함유해 수면의 질 개선을 제대로 누릴 수 있고 붕해도 시간이 빨라 체내 흡수가 용이한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감태잠태가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는 감태추출물이 유일하다는 점을 감안해다른 원료 첨가는 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식약처에서 코팅된 정제의 붕해도 시간을 60분으로 제시하였고 해당 제품은 25분으로 식약처 기준보다 2배 빠른 붕해도 시간을 보여준다. 이것이 감태잠태가 눈길을 끄는 이유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관계자는 “잠을 못 자면 일상에 무리가 오게 되고 이에 따른 잠 잘자는법을 찾는다면 감태추출물에 대해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수면영양제 감태잠태는 GLP 기관을 통한 안전성 평가를 통과하였고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GMP 인증 마크도 획득해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 면에서는 신뢰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통 감태추출물 제품은 잠자기 1시간~30분 전에 먹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30분 이내 붕해가 완료되는 것이 이상적이니 꼭 체크하는 것을 추천하며 아울러 잠자기 전 목 넘김이 편하도록 크기가 작은 정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해당 제품에 대한 정성스럽고 진정성 있는 리뷰를 달면 우수 리뷰자에게는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감태잠태를 3세트 이상 구매하면 수면 패턴 분석이 가능한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