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C방 창업 ‘샹떼 PC방’, 2019 마지막 프로모션 진행

PC방 창업 ‘샹떼 PC방’, 2019 마지막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1 10: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창업 ‘샹떼 PC방’이 2019 연말을 맞아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샹떼 PC방의 프로모션은 올 한 해 예비 창업자분들이 가장 좋아하고 가장 큰 만족감을 가졌던 혜택 위주로 마련했다. 21년이라는 시간 동안 PC방 창업 시장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샹떼 PC방의 체계적인 노하우와 성공 비법을 알 수 있는 기회이다.

샹떼 PC방을 찾는 연령층은 1020 젊은 세대는 물론 3050 세대에게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 요인에는 다양한 경쟁력과 창업 지원 혜택을 들 수 있다.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 PC방만의 PC방 경쟁력은 무엇일까? 

가장 먼저 말할 수 있는 경쟁력은 ‘멈추지 않고 꾸준히 발전하는 것’이라는 데 있다. 샹떼 PC방은 최근 신규 PC방 책상 ‘슬라이딩 트윈 데스크(SLIDING TWIN DESK)을 도입하며 먹거리 판매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PC방에 기존 책상에 대한 단점을 보완하고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좀 더 쾌적하게 PC를 이용할 수 있도록 책상을 전면 개편했다.

슬라이딩 트윈 데스크(SLIDING TWIN DESK)는 기존 책상에 하나의 상판이 더 추가가 되어 키보드와 마우스가 있는 책상에서 먹거리를 두는 것이 아닌 새로 추가된 책상에 먹거리를 올려놓을 수 있어 먹거리 데스크와 키보드 데스크를 각각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눈여겨볼 부분으로는 우리+기업+신한 1억 5천 무이자 대출에 시설자금 대출 2억까지 최대 3억 5천까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PC방 창업의 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샹떼 PC방 관계자는 “고객이 먼저 알아보고 찾는 PC방 브랜드로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매장 운영 관리가 지속적인 신규 매장 창업으로도 이루어지고 있다”라며 “1세대 PC방이라는 타이틀답게 샹떼 PC방만의 경쟁력으로 창업, 운영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샹떼 PC방의 프로모션 등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