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소방, 1월 단원별 예상 문제풀이로 3월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해커스소방, 1월 단원별 예상 문제풀이로 3월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1 15: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4월 1일부터 소방공무원이 국가직으로 전환된다. 47년 만에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이 이루어짐과 더불어 소방직 공무원 채용 인원이 확대되어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났다. 

이에 소방공무원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소방이 3월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1월 예상 문제풀이반’을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2020년 소방공무원 공채 시험일정은 3월 28일이다. 3월 28일 소방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전략적으로 공부하여 잘 마무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1월 예상 문제풀이반은 소방국어 양효주, 소방학개론 김정희, 소방한국사 연미정, 소방영어 김형구 등 스타강사가 최신 경향을 반영한 예상문제로 수업을 진행한다. 선생님들이 출제 포인트를 분석하여 만든 다양한 문제를 통해 단원별로 풀며 개념정리를 하고,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여 최종 점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소방은 1월부터 3월 시험 전까지 대비할 수 있는 3개월 패키지를 선보였다. 3개월 패키지는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성적을 향상시키면서도 79만 원이라는 가격으로 수험생들의 경제적인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해커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1월 예상 문제풀이반은 시험 전 단원별로 개념을 정리하는 수업으로 다양한 문제를 풀며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기회다.”라며 “현재 해커스소방에서 1월부터 시험 전까지 대비할 수 있는 3개월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으니 해커스소방과 함께 3월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방직공무원 시험 대비 1월 예상 문제풀이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소방학원 사이트나 방문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해커스소방에는 소방 수험전문가와 소방 합격생 멘토가 상주하여 수강생들의 단기합격을 돕고 있다.
 
해커스소방 1월 예상 문제풀이반은 1월 6일 개강이다. 더불어 해커스 소방학원의 소방 기본이론반과 소방공무원 만들기 12주 프로젝트반도 1월 6일에 개강할 예정이다. 1월 반 개강 이전, 해커스소방은 12월 27일(금), 1월 3일(금) 소방 공채 설명회를 개최해 소방공무원 합격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