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철 가족 건강관리 도우미… ‘홍삼제품’이 인기있는 이유

겨울철 가족 건강관리 도우미… ‘홍삼제품’이 인기있는 이유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2 09: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은 아름답지만 건강관리가 힘든 계절이다. 일교차가 심한 계절이라 건강관리에 각별한 유념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또한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고 밤낮의 온도가 급격히 차이나 운동 능력이 둔화된다.

겨울철을 건강하게 이겨내기 위해서는 평소의 생활습관이 중요하다. 기본적으로 규칙적인 운동과 충분한 휴식이 건강관리의 키워드이다. 규칙적인 운동은 신체능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또한 양질의 휴식과 수면을 위해서는 잠들기 전 핸드폰이나 TV를 보는 습관을 줄여야 한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규칙적인 운동과 휴식으로 건강을 챙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생활습관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비타민이나 홍삼과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챙기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홍삼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 꼽히며 오랫동안 국민들에게 사랑받아왔다. 특히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등 식약처가 인정한 5대 기능성을 인정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농가와 100% 직접 계약 재배를 통하여 수확된 '6년근 수삼'만을 원료로 하는 KGC 인삼공사 정관장은 원료에 대하여 7회에 걸쳐 290여가지에 달하는 엄격한 안전성 검사를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경작 예정지의 적합성 여부를 조사하는 토양 선정 과정부터 수확까지 걸리는 무려 7년의 시간 동안 모든 과정을 정관장에서 직접 관리한다.

정관장은 소비자의 연령과 니즈에 따른 다양한 홍삼제품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 중 홍삼진액 '홍삼정'은 정관장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홍삼정은 100년 전통의 브랜드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하여 그대로 농축한 제품이다.

홍삼제품 '홍삼정'은 함유된 삼의 종류와 부원료에 따라 홍삼정 리미티드, 홍삼정, 홍삼정 밸런스로 나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선물용 제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또한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에 녹여 마실 수 있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섭취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정관장은 어린이를 위한 '홍이장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성인 여성을 위한 '화애락본'과 '화애락진', 2040 직장인과 여행객을 위한 '홍삼정 에브리타임'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의 성향과 연령대 등 생애주기에 따라 제품을 취사선택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