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가박스, '겨울왕국2' 엘사와 함께 노래 부르며 짜릿한 희열 느껴보세요!

메가박스, '겨울왕국2' 엘사와 함께 노래 부르며 짜릿한 희열 느껴보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2 13:51
  • 수정 2019.12.12 18: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 <겨울왕국2>의 ‘싱어롱 상영회’를 전격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5년 만에 돌아온 속편 <겨울왕국2>는 더욱 확장된 스케일과 깊어진 메시지, 그리고 다채로운 OST로 개봉 17일 만에 천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전편의 흥행을 뛰어 넘으며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최초로 1, 2편 모두 천만 관객을 달성하며 ‘쌍천만 애니메이션’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됐다.

이처럼 <겨울왕국2>가 올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을 수 있었던 데는 전작의 성공, 더욱 스펙터클해진 모험, 황홀한 영상미 등 다양한 요인이 있지만 그 중 중독성 강한 OST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흥행 요인으로 손꼽힌다. 주제곡 ‘Into the Unknown’을 비롯해 ‘Show Yourself’, ‘Lost in the Woods’ 등 작품 속 OST가 국내 각종 음원차트의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는 것은 물론 가수 태연이 부른 국내 공식 커버송 ‘숨겨진 세상’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열기를 반영해 메가박스는 한층 다채롭고 풍성해진 <겨울왕국2>의 OST를 관객들이 함께 따라 부르며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싱어롱 상영회’를 기획했다. 지난 11일 예매 오픈한 <겨울왕국2> ‘싱어롱 상영회’는 2D 자막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4일부터 코엑스, 목동, 상암월드컵경기장, 홍대, 송도, 킨텍스, 대구신세계, 전주, 울산 등 전국 메가박스 50여 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한편, 메가박스는 이번 ‘싱어롱 상영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싱어롱 상영회에 참여하는 메가박스 멤버십 고객에 한해 특별 제작된 ‘스페셜 오리지널 티켓’을       지정점에 한해서 14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수령 방법은 관람 당일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 종이 티켓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좌석 당 1매의 오리지널 티켓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14일과 15일,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목동점에서는 <겨울왕국> 1, 2편의 OST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싱어롱 마라톤 상영회’가 특별 개최된다. 전 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의 대표 OST ‘Let It Go’ 부터 이번 작품 속 OST 전 곡을 모두 싱어롱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켓 가격은 성인 1만 8천원, 청소년 1만 6천원, 우대 1만원이며, 관객 전원에게 ‘스페셜 오리지널 티켓’과 ‘핀뱃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늘 12일까지 <겨울왕국2> 코스튬 의상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워너비엘사 #워너비안나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티켓, 굿즈 등으로 <겨울왕국2>에 대한 애정을 개인 SNS에 인증한 후 메가박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SNS 링크를 남기면 ‘싱어롱 마라톤 상영회’ 예매 관객 중 추첨을 통해 <겨울왕국2>의 엘사 또는 안나 코스튬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메가박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