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초시생 위한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다양한 혜택 제공
해커스공무원, 초시생 위한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다양한 혜택 제공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12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공무원 채용이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등을 포함해 29년 만에 최대 규모인 3만 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많은 사람이 공무원 시험과 공무원 되는 법에 관심을 갖고 있다. 겨울방학을 맞아 본격적인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들도 많아졌다. 이에 7급/9급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무원이 ‘해커스공무원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 신규로 가입만 해도 ▲패스상품 할인쿠폰 3종(2020 합격패스 5만 원 할인권, 2020 대학생 패스 5만 원 할인권, 2020 기적의 패스 3만 원 할인권) ▲초시생 기초/기본이론 강의 패키지 30일 무료 수강 ▲초시생을 위한 ‘기적의 입문서(*비매품, 국어/영어/한국사 중 랜덤 제공)’ 등을 제공한다.

특히, 초시생 전용 기초/기본이론 강의 경우 7급/9급 해커스공무원 스타강사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행정법 함수민, 영어 김철용, 국어 신민숙, 한국사 이중석, 행정학 조철현 등 해커스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강의를 패키지로 30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초시생들이 7급/9급공무원 시험과목 공부방향을 잡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은 과목별 스타강사와 베스트셀러 교재, 회독증강 등으로 초시생들도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맵핑 한국사로 수험생에게 이해와 암기를 동시에 할 수 있게 하는 이중석 한국사 강사, 어휘·독해의 강자로 수험생에게 멘토 영어로 유명한 김철용 영어 강사, 핵심을 꿰뚫어 합격까지 가능하게 하는 신민숙 국어 강사 등 해커스공무원 스타 강사들이 과목별 점수를 책임진다.

또한 해커스공무원 시험연구소가 직접 만든 베스트셀러 교재들을 통해 기초부터 탄탄한 학습이 가능하다. 2019 해커스공무원 국어/한국사 교재는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부문 공무원 과목별(전체) 베스트셀러(2019.3.4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에 오를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 이뿐만 아니라 실전능력과 회독 수를 늘려주는 해커스공무원의 주간 학습지 ‘해커스 회독증강’을 통해 규칙적인 문제풀이가 가능하도록 한다.

해커스공무원은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와 함께 2020년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열공 다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커스공무원 신규회원가입 이벤트 페이지 내에 열공 다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 BHC 치킨+콜라 세트(5명)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 합격 공무원학원’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참고로, 해커스공무원과 함께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에서 수험생들의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합격을 돕는 경찰공무원 강의, 소방공무원 강의도 진행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