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원활한 배변 활동과 체지방 감소 위한 BHT ‘빼장’, 겨울철 체중 관리에 도움

원활한 배변 활동과 체지방 감소 위한 BHT ‘빼장’, 겨울철 체중 관리에 도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2 16: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깥 기온이 낮아지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꼭 필요한 일이 아니면 외출을 삼가고 있다. 이에 신체활동이 감소해 체중이 불어나면서 체중 관리나 몸매관리에 돌입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겨울철 체중감량을 할 때는 추운 날씨에 관절이나 근육이 다칠 위험이 높아 실외 운동보다는 실내 운동을 위주로 계획을 짜는 것이 좋다. 또한 극단적인 굶기보다는 칼로리를 생각한 균형 잡힌 식단을 적당량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지만 식사량을 줄이면 빈혈이나 탈모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며 특히 배변 활동에 문제가 생겨 변비로 고생할 확률이 높다.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베터 헬씨 투모로우(BHT)에서는 겨울철 체중 관리를 하는 이들을 위해 원활한 배변 활동과 체지방 감소를 위한 ‘빼장’을 판매하고 있다.

빼장은 청포도 맛의 젤리 형태 스틱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6,900mg)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1,260mg)로 구성돼 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옥수수 유래 수용성 식이섬유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자체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배변 횟수와 배변량 증가, 변의 경도 감소에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의 과일에서 추출한 성분인 HCA로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빼장은 주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외에도 부원료로 레몬밤추출분말과 치커리추출물분말, 알로에베라농축분말을 비롯한 비타민 C, 비타민 B 등을 첨가해 신체 대사 작용을 돕는다.

BHT비타민 빼장 관계자는 “올바른 체중 관리는 건강한 식습관과 적절한 운동으로 해야 요요 없는 체중감량을 할 수 있다”며 “식약처 GMP 인증을 받은 빼장은 원활한 배변 활동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젤리 형태의 스틱 타입으로 체중 관리를 하는 이들이 간편하고 건강한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게 한다”고 전했다.

한편, BHT비타민에서는 국내 최초 바다포도 액상 타입 티인 ‘바다포도&히비스커스’를 판매하고 있다. 바다포도&히비스커스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미네랄이 함유된 그린캐비어 ‘바다포도’와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과 카테킨이 풍부한 여신의 꽃 ‘히비스커스’를 주원료로 해 아름다운 피부와 미용에 도움을 주는 스틱형 원액∙액상차 제품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