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국수입직구 ‘룸에이’ 씰리, 템퍼매트리스 2019홀리데이 신혼가구ㆍ입주가구 주목

미국수입직구 ‘룸에이’ 씰리, 템퍼매트리스 2019홀리데이 신혼가구ㆍ입주가구 주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4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룸에이

2020년 입주 아파트들이 많이 들어서면서 입주가구, 신혼가구를 많이 구매하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이에 미국 수입 매트리스 직구 전문 ‘룸에이’ 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미국 매트리스 전문점 ‘룸에이’ 는 미국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인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친환경인증을 받아 안전성이 높은 4종의 매트리스만 직수입하며, 다양한 프레임 종류와 사이즈, 색감, 소재 등 신혼부부, 입주민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고 만족도 높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선택할 수가 있다.
특히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 시 세트할인 적용과 매트리스 추가할인이 적용되고 사은품이 추가 증정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져 소비자들의 기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 들르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악성 재고, 리퍼, 중고 매트리스 등을 원천 차단하고 있으며,  ‘빠른 한국도착 상품’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주문 후 오더메이드제품으로 새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룸에이 USA와 룸에이 코리아가 협업하여 A/S가 보장되며, 추후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사후서비스가 철저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룸에이의 대표 모델로는 미국 씰리사의 대표상품인 씰리 하이브리드, Z7, Z9, Z11, I3, H5, 씰리체리오팔, 씰리크라운쥬얼, 미국템퍼침대 클라우드의 신모델인 템퍼페딕 어댑트, 프로어댑트, 럭스어댑트, 브리즈 스턴스앤포스터침대의 대표상품인 락웰, 카사트, 리저브햅번, 허스턴 등 전 상품을 진행 중이며, 신혼침대프레임, 이스턴킹침대프레임, 미국유럽침대프레임을 서울, 경기, 인천, 대구, 광주, 대전, 순천, 제주 등 전국 전 지역 무료 설치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수입 매트리스와 다양한 프레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룸에이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